양양오면 꼭 먹어야할 섭국_담치마을

2018. 11. 21. 11:28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가끔 티비에서 강원도 양양은

송이버섯도 유명하지만

섭(자연산홍합)이 빠질수 없다고

양양여행가면 꼭 먹어보라고들햇다

 

몇달전 유명한곳이라고 하여 방문했던 곳은

(어디라고 언급하진 않겟슴)

맛은 있었는데 먹다보니

섭보다는 대합의 느낌이 더 강해서

메뉴를 보니 섭 or 대합 이라고 적혀있길래

아 오늘은 대합인가보다 라고 생각하고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마음에

섭은 언제와야 먹어볼수 있냐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마 섞였을거라고 하셨음

근데 옆에계신 사모님? 께서 격앙된 목소리로

섭만 들어간건데 무슨소리냐 라며

엄청 정색하시면서

우리가 잘못 물어본것마냥 대답을 하셔서

진심 당황하고 어이가 없었던 기억이.....

(찔리셨던건가...ㅋ)

 

뭐 암튼 주저리였고ㅋㅋㅋㅋ

꼭 맛집을 찾아내리라 하던중

진심 인생섭국집 찾아냄!!!

 

 

그이름 바로

 

 

골목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지도를 정말 꼼꼼히 보고 찾아감

다행이도 한방에 찾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입구를 지나쳐 더 쭉 들어가면

건물이 딱 나옴

 

 

굉장히 오래된 느낌의 건물

그리고 맛집의 아우라가 막 풍겨져나옴

 

 

메뉴는 딱 네가지

섭국 섭지리 해물전 섭죽

 

섭국과 해물전으로 주문!!!

참고로 섭죽은 1시간 전에 미리 예약필수

 

 

밑반찬이 나왔따

이거로 밥한공기 뚝딱할수 있을 정도로

전부 맛있음 ㅜㅜ

사장님 이렇게 잘나와도 되나요 >.<

 

 

반찬에 감탄하던중

해물전이 등장함

 

 

비주얼 미쳤.....

새우가 통째로......

오징어, 섭도 막 들어가잇어......

 

 

해물전을 많이 먹어봤지만

칵테일새우가 아닌

통새우가 들어간건 첨봐따

반찬에 이어 두번째 감탄

 

 

감탄하며 먹다보니

메인인 섭국 등장이요~

양이 엄청 푸짐함

뚝배기라 뜨끈뜨끈하게

오래 먹을수 있음

 

 

어디와는 다르게 섭이 통째로 그냥 막 들어가있음

와....이래서 섭국섭국 하는구나

처음에 그냥 떠먹다가 나중에 밥도 말아서 먹었는데

해장도 되고 보양식의 느낌도 나고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음

 

 

재료를 아끼지않고 푸짐하게 내어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또올게요 정말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