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귀포 중문카페 맛있는 빵이 있는_ 볼스카페 (vols kafe)

2018. 7. 29. 23:09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지난주말 시댁식구들과 첫여름휴가를 제주로 다녀왓슴

2박3일 내내 덥고덥고덥고의 연속.....

그래도 제주니까 괜춘!!!!

이라고 되새기며 중문쪽을 지나가던 중!!!

볼스카페???

엇! 뭐지저기는??????

궁금하면 들어가보기 >.<

일단 가족인원이 많아서 자리부터 있는지 파악하려고 들어가보니

역시 오전시간이라 자리가 텅텅이었당

서귀포 중문카페  볼스카페

들어가봅시다~

 

 

 

 

일단 외관은 이렇듯이 기존에 있던 오래된건물을 그대로 사용한것같고

1층이 카페, 2층은 빵을만드는곳

우리는 카페로 드러감

 

 

 

 

하.....이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사진을 거의 못찍어서 너무나 후회스럽

 

 

 

 

 

 

 

 

이렇게 눈을 사로잡는 빵들이 눈앞에 있으니

내부사진을 찍을 새가 있냐고요~

빵수니로서 진짜 이고슨 천국!!!!!!

진짜 다먹고싶었으나, 혼자만의 여행이 아니기 때무네......

릴렉스.....진정쓰.......

 

 

 

 

첨엔 빵엔 커피지! 라며 들어갔었지만

저 천연과일쥬스를 보고 어떻게 안먹을수가 있겠슴

어린 조카들도 있어서 커피는 패스하고

쥬스와 빵을 종류별로 주문함

 

 

 

 

빵은 앙버터치아바타, 팡도르, 소세지페스츄리, 초코페스츄리

쥬스는 제주감귤, 수박, 애플망고

역시나 다마싯ㅆ!!!!

말차케익을 못먹은것이 한이됨.. ㅜㅜ

 

 

 

 

야외에는 이렇게 내츄럴한 공간도 있당

날씨만 선선하면 여기서 먹는게 더 분위기 잇을듯.

 

 

 

 

우리는 다음일정들이 빡빡하게 있었으므로 후다닥 먹고 나왔지만

다음번에 남편과 둘이 가게되면

두시간은 너끈히 있고싶은 그런곳이었당

결국은 또가고싶다는말임ㅋㅋㅋㅋㅋㅋ

조금 가격이 쎔. 여행지니까 하고 넘어가본다. 

굉장이 위치가 뜬금없은곳이라 알아보고 가지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쉬움

길에서 잘 안보이므로 네비 잘찍고 방문하시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