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니까 가볍게 톡톡_ 이니스프리 미네랄극세사팩트

2018. 8. 6. 18:34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복합성피부인 나는 진짜로 손많이가는 피부라

사계절 내피부에 맞는 화장품 찾기란 참으로 어려운것.....

남들처럼 쿠션팩트 하나만 바르고 나가면 한시간만에 다지워지고 뜨고

난리도 이런난리가 없다고한다

항상 썬크림(베이스) - 파데 - 팩트(파우더) 까지 해줘야 맘놓고 나감.

나의 20대를 함께한 최애템 팩트인 메이크업포에버 프로피니쉬를

지금까지도 열심히 쓰고있었는데!!!!!!

박살이 나버림.............핳

아까부라

다시 사려고하는 찰나에

어랏 이니스프리 포인트가 쫌 되네?

일단 포인트도 사용하고 다른팩트도 써볼겸

 

이니스프리 미네랄극세사팩트

23호 트루베이지

 

온라인으로 주문~

 

 

 

 

 

이니스프리에서 받는 택배상자는 왠지 기부니 좋아지는 그런게있슴

포장도 깔끔쓰

 

 

 

 

내가 주문한 미네랄극세사팩트 23호 트루베이지

그리고 샘플로 트루케어 클렌저가 옴

 

 

 

 

 

일단 써보기전에 꼼꼼히 읽어봄

써있는대로 진짜인지 아닌지 직접 확인해보겟슴

 

 

 

 

 

 

 

동그랗고 아이보리빛의 깔끔한 디자인

지문이 묻지않는 그런 질감이라 좋긴한데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같은게 묻으면 깨끗하게 안지워질것같이생겻당

활짝 펼치면 요정도의 각도.

어떤것들은 너무 활짝펴지거나 덜펴지거나 애매한것들이 잇는데

이거는 굉장히 맘에드는 각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자가 굉장히 곱다 >.<

실제로는 그냥 일반적인 23호 색감보다 살짝 밝은느낌?

 내 피부가 원래 어두운색은 아니지만 여름이라 타기도 하고

얼굴만 하얀건 더 별로라고 생각해서

파데도 팩트(파우더)도 23호정도를 사용하고있음

 

이니스프리 미네랄극세사팩트를 거의 한달정도 사용하였는데

여름에 가볍게 뜨지않게 눌러주고 고정해주는 용도로 쓰기에 괜춘

그러나 커버력은 메포에 절반도 안되는듯.

기름지는 T존에는 노세범파우더를 먼저 두드려준후에

미네랄극세사팩트를 가볍게 톡톡 마무리하면 여름메이크업 문제없을듯~

가성비가 괜찮은 아이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