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데이트코스, 미스터 힐링에서 건강까지 챙기세요♥

2018. 9. 26. 10:59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춘천 데이트코스, 미스터 힐링에서 건강까지 챙기세요♥

 

 

서울에서 혼자 살 때는 생각하지도 않았던 장소,
그런 곳을 결혼하고 나서는 자주 가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춘천 미스터 힐링 역시도 그런 곳입니다
결혼을 했지만 춘천 데이트코스로 추천을 해드리는 미스터 힐링,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춘천 미스터 힐링에 들어오면 딱 카페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작지만 깔끔한 카페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안마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시는 문으로 들어가면 안마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춘천 데이트 코스 미스터 힐링은 마사지 50분과 카페 이용을
무제한으로 9900원에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음료는 1인 1잔 무료이고 나중에 설명을 드리겠지만
미스터 힐링 옆에 위치한 게리종 카페도 이용 가능합니다~

 

 

시원한 커피를 마시기 전에 안마를 먼저 받아야 하는데
들어가기 전에 안마 코스를 먼저 선택합니다
6가지 종류가 나눠져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곳으로 잘 고르시면
안에서 직원이 알아서 그 코스로 선택을 해주십니다
저는 가게 이름과 똑같은 2번째 코스 미스터 힐링으로 선택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분위기부터 조용한 느낌이 드는 장소가 나오는데
데이트 코스로 좋다는 말처럼 각 방마다 2개의 안마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혼자 즐기고 싶은 분들은 따로 하나만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신발은 안마기 바로 앞에 위치한 곳에 넣어주시고
준비되어있는 덧신을 신어주시면 됩니다
세팅이 되면 함께 들어온 직원이 안마기 작동을 도와주고 알려줍니다
안마를 받다가 아프거나 불편하면 옆에 위치된 호출기를 누르면 되는데
저는 특별히 그럴 일이 없어서 조용히 안마를 받았습니다

 

 

가져간 휴대폰은 안마기 옆에 위치한 주머니에 넣어주시면 되는데
50분 동안 집중해서 안마를 받으시려면 휴대폰은 만지지 마세요
온전히 안마기에 몸을 맡겨야 제대로 힐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먼저 끝나서 옆에서 받고 있는 아내를 찍어봤는데 잘 안보이네요ㅋㅋ
아내는 제가 찍는지도 모르고 잠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민감해서 항상 자던 곳이 아니면 못 자는데 여기서는 꿀잠을 잤다고 하네요

 

 

꿀잠을 자고 있는 와이프입니다ㅋㅋㅋ

 

 

50분 동안 안마를 잘 받으셨다면 밖으로 나와서 음료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와이프는 게리종 아이스 제주 녹차로 골랐습니다
안마도 받고 음료수도 먹는데 9900원이면 개이득 아닌가요?

 

 

★팩트 체크★
제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연인들이나 부부들에게도 데이트 코스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젊은 커플이 오는 것도 보기도 했지만 실제로 받아보면 너무 좋아요
일상에 찌들어있던 몸도 힐링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실 수 있는 미스터 힐링,
춘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