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아콘코리아 MG279, 튼튼하고 좋다!!

2018. 10. 7. 15:40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아콘코리아 MG279, 튼튼하고 좋다!!

 

 

제가 타고 다니는 차는 기아 레이입니다
레이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차를 살 때 옵션 중에 내비게이션은
빼고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저도 그런 이유로 옵션에서 빼고 핸드폰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필요한데
어설프고 약한 제품을 사기 싫어서 여기저기 찾다가 발견한 아콘코리아!
딱 보기에도 튼튼함이 느껴져서 바로 질렀습니다^^

 

 

아콘 코리아에는 많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있는데
많은 종류 중에 본인에게 잘 맞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고민 끝에 아콘 MG279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17,94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설치가 어렵지 않아서 여자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 보면서 하시면 됩니다

 

 

 

차에 고정을 시킬 흡착판과 핸드폰 거치대를 먼저 연결하세요

 

 

핸드폰 거치대 뒤에 보면 이렇게 볼 헤드가 보이실 거예요
여기를 통해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각도로 맞춰서 조여주면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레이 차량에는 사진처럼 옆쪽에 작은 공간의 유리가 있습니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정면에 설치하면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저는 이쪽 공간에 아콘 코리아 MG279를 설치했습니다
이렇게 했더니 공간 활용도 괜찮고 무엇보다 시야를 안 가려서 좋네요^^

 

 

★팩트 체크★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각자 취향에 맞게 가로, 세로 둘 다 가능합니다
저는 가로가 편한데 아내는 세로로 보는 게 좋다고 하네요ㅎㅎ
각자 잘 맞는 방법으로 보시면 되고
무엇보다 운전하는 동안 심하게 흔들리지 않고 고정이 잘 돼서 좋았습니다
괜히 저렴한 물건을 사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생각 잘하셔서 후회 없는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