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수니라면 꼭 가보자_테이블스베이커리 강원대점

2018. 9. 27. 13:05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워낙 빵수니다보니 새로운빵 먹어보는게 취미임

일반 프렌차이즈 빵집은 안가본지도 오래된듯함

남편이 내가 좋아할만한 빵집이 있다며

외출한김에 강원대정문쪽으로 갔슴

 

테이블스 베이커리 강원대점

[ TABLES BAKERY ]

 

 

이쪽을 그렇게 지나다녔는데도

왜 이제서야 본게지 ?_?

 

 

날이 좋아서그런지

문이 활짝 열려있었당

 

 

어중띤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한가함

의자를 보니 동남아에 와있는듯한 느끰ㅋㅋ

옛날 버거킹이 떠오르게하는 바닥ㅋㅋ

 

 

본격 빵 초이스타임

빵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개성있는 특이한 빵들이 가득하다

 

 

 

 

남편은 먹물소시지빵

나는 먹깨비로 선택

그러고보니 둘다 먹물빵이넹

 

 

ㅋㅋㅋ

요건 먹물 닭갈비빵이란다

춘천에만 있는 특색있는 빵이겠지

 

 

테이블스는 강남과 용산 그리고 춘천에 있나부다

춘천에는 강원대점과 석사점이 있다

 

 

요로코롬 슬라이스해서 포장해주심

집에와서 커피와 함께 먹었음

둘다 맛있었지만 역시나 먹깨비가 내입맛에 딱!

먹깨비는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가 가득~

차갑게해서 먹어도 맛나고

전자렌지에 아주살짝 돌려 먹어도 맛남

아직 먹어보지 못한 빵들을 먹어보러

테이블스 베이커리

다시 방문해야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