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말차맛 밀크캐러멜 _ 페코 밀키캔디

2018. 12. 6. 13:05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군것질 주전부리

 

페코 밀키캔디 말차맛

 

롯데슈퍼에서 1000원인가에 구입

빨간색패키지의 페코짱 밀크캔디는

종종 먹어봤는데

말차맛이 있는게 아닌가

녹차덕후인 나로서 그냥 지나갈수없었음

 

 

 

페코짱 왜이리 귀여운거죠

맛이야 어떻든

일단 저 패키지가 넘나리 귀여워서

합격

ㅋㅋㅋㅋ

 

 

구입한시점에서 5개월 이상 남아있음

합격

 

 

사실 나는 이런거 잘안보고

그냥 사서 먹음...ㅋㅋ

어차피 결국 먹을거니깐

( 벋뜨, 유통기한에는 민감한 나란사람)

 

 

 

초록초록한 패키지에서

연두빛의 페코짱이 짜란 등장

그러나 여기서 충격

5갠가 6개가 들어있엇음....

가성비 개떡 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준당

녹차맛 말차맛?

뭐가 다른진 모르겟지만

어쨋든 녹차맛 물씬~

그린티아이스크림같은 향

역시 밀크캔디 답게 부드럽고 말랑말랑

쟁여놓고 계속 먹고 싶은 맛ㅜㅜ

완전 취저 >.<

한통에 10개면 또 사먹을 의향있음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