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석사왕먹걸리, 갈매기살보다 김치 비빔국수가 맛있다

2018. 11. 26. 13:11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석사왕먹걸리, 갈매기살보다 김치 비빔국수가 맛있다

 

 

춘천에 살면서 여기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가게 이름만 들어서는 어떤 걸 만드는지 알 수 없는 춘천 석사왕 막걸리입니다

막걸리를 기똥차게 하는 맛 집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희한하게 여기는 갈매기살이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었습ㄴ다ㅋㅋ

소문난 맛 집, 제 입으로 바로 확인해봤습니다!!

 

 

놀러 온 동생 커플에게 고기를 대접하기 위해 석사왕 막걸리를 갔습니다

6시쯤 이른 시간에 갔더니 그때까지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거짓말처럼 30분 후에 빈자리도 없었고 심지어 대기하는 손님들도 있었어요

손님 오는 것만 보면 확실히 맛 집은 맞았습니다ㅋㅋ

 

 

춘천 석사왕 막걸리 갈매기살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고

같이 주문한 김치 비빔국수는 5,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16:30부터 24:00까지 운영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좋아하는 동생들도 놀러 왔으니 당연히 술이 빠질 수 없겠죠?

 

 

평소에도 갈매기살을 종종 먹어봤지만 이렇게 나오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무식하다고 느낄만한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4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은 눈으로 봤을 때 충분해 보였어요

 

 

기본 반찬들과 함께 나온 비지찌개,

평소에 좋아하던 메뉴도 아니었지만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밋밋한 느낌이 강해서 별로였습니다

 

 

반대로 조금 강하긴 했지만 맛이 진해서 좋았던 된장찌개!

밥 한 그릇이 너무 생각나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된장찌개의 진함이 느껴지시나요?

고기에 밥을 같이 먹는 분들은 꼭 같이 먹어보세요~

 

 

여기를 다녀간 사람들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준 메뉴 김치 비빔국수!

아무리 맛있어봤자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먹고 보니 달콤새콤 한 맛이 적절한 게 맛이 너무 좋았어요

양도 넉넉해서 4명이서 나눠서 먹었는데도 충분하더라고요

 

★팩트 체크★

갈매기살 맛 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동생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제 기준에서는 김치 비빔국수를 훨씬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다고 갈매기살이 맛없는 건 아니었는데

저는 서래 갈매기살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더라고요ㅠ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갈매기살을 먹기 위해서 한 번쯤은 와볼만했고

김치 비빔국수로는 몇 번은 더 올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