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춘천와인바, 거두리 화자다이닝펍에서 한 잔♬

2018. 11. 27. 15:40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춘천와인바, 거두리 화자다이닝펍에서 한 잔♬

 

 

술을 마시자고 하면 당연하듯이 소주를 찾게 되지만
가끔 생긴 거랑 맞지 않게 와인을 마시러 갑니다ㅋㅋ
예전에는 애슐리에 가서 무제한으로 즐기고 왔는데
춘천에는 클래식밖에 없어서 무제한으로 마실 수 없어서
분위기 좋은 와인 바가 거두리에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생뚱 맞은 위치에 작게 있긴 했지만 가게 입구부터 사장님이
신경을 써서 인테리어 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녀올 텐데 그때는 어떻게 꾸며놓을지 기대가 되네요ㅎㅎ

 

 

춘천 거두리에 있는 화자다이닝펍은
저녁 6시에 오픈해서 저녁 12시에 닫고
마지막 주문은 저녁 11시라고 합니다~
쉬는 날은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매주 일요일이라고 합니다

 

 

제가 종종 애슐리에 가서 무제한으로 와인을 즐겼다지만
솔직히 제대로 된 맛을 아는 건 아니에요ㅋㅋ
그냥 어느 순간 드라이한 맛이 땡겨서 마시기 시작했던 거라서
와인에 대한 전문 지식도 없는데 와이프는 드라이한 걸 못먹는...ㅠㅠ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스위트하고 알콜이 조금 더 높은 코디치 로쏘 스위트(26,000원)로 결정!

 

 

와인은 제가 골랐으니 안주는 와이트에서 선택권을 줬습니다
안주는 제가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어서 고른 감바스(19,000원)로!
메뉴판에 있는 사진은 참 맛있어 보이는데 과연...

 

 

와인과 함께 먼저 나온 기본 과자인데 꿀맛이네요ㅋㅋ
감바스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이거랑 마셨는데
제 입맛에 은근히 와인이랑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와인 무식자니깐 알아서 해석하세요ㅋㅋ

 

 

2층에도 자리가 있다는데 올라가 보진 않았지만
1층의 분위기만 보면 당연히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다음에는 2층으로 올라가서 분위기를 즐겨봐야겠습니다^^

 

 

 

와인 무식자지만 코디치 로쏘 스위트 맛 후기를 이야기하자면
스위트한 맛이라고 생각하고 마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첫 느낌은 드라이한 맛이 강했고 뒤로 갈수록 스위트한 맛이었어요
드라이한 맛을 못 마시는 와이프도 딱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한테는 드라이한 맛이 많이 부족하긴 했지만요ㅋㅋ 

 

 

★팩트 체크★
처음에 말했던 것처럼 화자다이닝펍의 분위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춘천와인바가 몇 개나 더 있는지 모르겠지만
와인이 생각나면 다시 오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단, 제가 주문한 메뉴 감바스는 저에게 너무 별로였어요ㅠㅠ
좋게 말하면 건강한 맛이고 나쁘게 말하면 밋밋한 맛이었어요
감바스라는 게 원래 이런 맛이라고 하는데 저한테는 맞지 않았습니다
평소 자극적인 맛에 적응되어 있다 보니 그런가 봅니다
와인이랑 잘 맞는 메뉴라고 하니 저도 노력을 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