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촌맛집, 샘토숯불닭갈비 닭목살 홀릭에 빠진날♥

2018. 11. 30. 11:51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강촌맛집, 샘토숯불닭갈비 닭목살 홀릭에 빠진날♥

 

 

오늘도 역시 춘천 닭갈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자주 먹는 닭갈비가 질리지 않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모든 닭 요리를 포함해서 닭갈비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먹을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발견하기도 하고요ㅎㅎ
닭목살이라는 새로운 부위를 알게 해준 샘토숯불닭갈비입니다

 

 

먼저 2인세트(샘토닭갈비 1인분+흑마늘 닭갈비 1인분+더덕구이) 37,000원 주문했어요
주문을 받으시는 사장님이 닭목살(12,000원)이 맛있다고 추천을 해주셔서
어떤 건지 맛이 궁금하기도 했고 닭은 항상 배신하지 않으니깐ㅋㅋ

 

 

이날은 샘토숯불닭갈비 닭목살에 제대로 빠진 날이었지만
사실 메인은 숯불닭갈비였는데 이것도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닭목살이 훨씬 더 맛이 있었을 뿐ㅋㅋㅋ

 

 

★팩트 체크★
이날 처음으로 먹어본 닭목살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식감도 좋았고 살짝 양념된 맛까지 너무 어울렸어요
정확히 어떤 맛이라고 표현하기 어렵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닭 요리랑은 전혀 다른 맛이 느껴져서 신기하고 좋았어요
강촌맛집이 많겠지만 닭갈비 요리는 여기서 먹어보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