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로션_아이소이 난 열 에센스 안부러워 탁월,로션

2018. 12. 20. 10:47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요즘 올리브영 덕후이신 친정엄마에게 추천받은 아이소이

엄마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두통째 사용중이심

마침 내가 원래 쓰고있던

리얼베리어 크림이 똑 떨어지는바람에

엄마의 강추템인 아이소이로 갈아탐

엄마도 아직 로션은 사용안해보셨다고하는데

워낙 소문이 자자한 아이라 믿고 구매함

 

 

 

이름이 증말 특이하닼ㅋ

 

난 열 에센스 안부러워 탁월,로션

 

얼마나 자신만만하면 이러나 싶을정도

ㅋㅋㅋㅋㅋㅋ

원래 가격은 33,000원인데 28,000원에 구입

 

 

그동안 쓰고있던 리얼베리어 크림은

정말 다~좋은데

뚜껑을 열어서 스패출러로 떠서 사용하는거라

은근 귀찮았다는....

오랜만에 펌핑스탈 사용하니 왜케 간편한지ㅋㅋㅋ

 

 

사용기한은 2년반이나 남음

두달이면 다쓸거가튼데 ㅎ

 

 

 

성분 착하기로 소문난 아이소이

뭐 읽어보지 않아도 될듯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써놨으니께

ㅋㅋㅋㅋㅋ

용량은 70ml

 

 

한번 펌핑하니 요정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려면

두번 펌핑하면 될거같음

 

 

진짜 말그대로 묽은 로션 느낌

라벤더향이 정말 좋다

 

 

부드럽게 엄청 잘 펴발리고 흡수도 엄청빠름

그냥 일반로션같지않고

산뜻한 에센스의 느낌도남

손에 테스트해보고

바로 얼굴에도 펴발라봤더니

생각보다 겁나 촉촉

 

 

흡수력 진짜 인정ㅋㅋ

 

예전엔 토너-로션-에센스-크림

뭐 굉장히 여러개를 발라댔는데

작년부터 한가지만 바르고있음

근데 정말이지 네가지랑 한가지랑 다른점을 솔직히 모르겠음....

요즘 워낙 제품들이 잘나와서 그런거 같다고 믿고싶다 하하

(돈굳고 조음><)

 

아이소이 탁월로션

아침저녁 특별히 건조하지않다면 하나만 발라도 될거같음

 

피부가 여드름피부임

청소년기부터 성인이 되어서도 유지되고있...

지치지도않는 나의 여드름들ㅋ 

그렇다고해서 유분이 막 많지도않고 뭐 안바르면 땡기고

ㅜㅜ

복합성인데 민감성은아님

그래서 이것저것 발라도 

그거때문에 트러블이 나지는 않는

그런 (개떡) 같은 피부 ㅋㅋ 

 

아직 하루 발라본거지만

무난하게 꾸준히 잘바를수있는 제품인거가틈

 

 

내돈주고 구매한 제품임니당

협찬따윈 없네여 하핳...

신랑협찬 받아보고싶은 1인♥

(보고있나 남편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