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갑 컴팩트 트렁크 백팩 _ 아이띵소 백팩

2018. 12. 13. 16:39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노트북을 항상 가지고다니는 남편을 위해

미리 땡겨서 드리는 크리스마스선물

ㅋㅋㅋㅋㅋ

백팩이라고는 알록달록한 키플링 가방만 두개..

근데 뭔가 출퇴근용으로는

엄청나게 부담스러운 컬러임

이참에 데일리백팩하나 사보장

요즘 어떤가방이 유행인지 어떤지

전혀 1도 모르는 1인....

그냥 자주 애용하는

텐바이텐을 들어가봄

참 이쁜 가방들이 마구넘쳐나는구나

캬... 그동안 내가 너무 관심이없었엉

그러다 눈에들어온

 

아이띵소

컴팩트 트렁크 백팩

 

(출처_텐바이텐)

 

 

저가격에 추가로 할인받아서 54,400원에 구입!

>.<

블랙과 베이지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겨울인데 블랙이면 왠지 더 칙칙해보이닉께

베이지로 선택

아, 내가선택한건 아니고 남편의선택ㅋ

 

 

짜란

택배도착

이틀만에 와서 넘행복해하던

남편의 얼굴을 잊지못함....

 

 

뽁뽁이를 제거하니

요로케 비닐팩에 들어있고

아이띵소가 큼지막이 써있음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음

굉장히 예쁜 베이지색

남녀공용으로 사용할수 있는거니까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임

사이즈는

30 X 39 X 14

 

 

이름부터 컴팩트 트렁크 백팩 이듯이

여행갈때 메고다니면 진짜 좋을것같음

공간이 알차게 있음

메쉬포켓과 메인칸

그리고 행잉형포켓이 하나 더있음

가방윗부분에는 어깨에 매지않고

손으루 들수 있게도 끈이 따로 있음

 

 

 

15인치 노트북이 거뜬히 들어가고도 남음

검정색 X자밴드로 고정하면 된당

 

 

어깨끈부분도 아주튼튼

기본적인 생활방수도 된다고함

내가 선물해주고도 넘나만족한

 

아이띵소

컴팩트 트렁크 백팩

 

남편이 넘 맘에들어해서 기분짱

텐바이텐 가끔 할인쿠폰 뜨니까

위시리스트에 담아놨다가

구매하면 짱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