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백일칼국수 _ 들깨칼국수 튀김만두 아주나이스

2019. 2. 19. 15:30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넘나 오랜만에 들어온 티스토리

한달간 모아놓은 묵은지포스팅이 어마어마함 ㅋ

차근히 올려봅니다

칼국수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춘천에서 처음으로 가본 칼국수집

ㅜㅜ 이제라도가게되어 행볶ㄲ

 

춘천 백일 칼국수

 

춘천에서 겁나유명한곳인듯

춘천토박이 직장동생이 아주 강추했을정도

칼국수는 기본이고 튀김만두를 꼭 먹어보라며

 

 

토요일이 휴무라 일요일에 방문함

사람이 무진장 많아서 내부사진은 거의 못찍었...

간신히 메뉴 찍음 ㅋㅋㅋ

여러명이 방문해서 종류별로 시켜보았음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그리고 튀김만두

 

 

먼저 김치와 무김치를 주심

김치 합격 >.<

 

 

튀김만두 등장~

굉장히 크다 통통하니~

6000원에 5개면 비싼듯하지만

먹다보면 엄청배불름ㅋㅋㅋㅋ

 

 

튀김만두 사먹은것 중에서 손꼽는닷

워낙 만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김치 고기 둘다 JMT

 

 

바지락칼국수

잔치국수 같은 육수베이스에

면이 칼국수인 사실 좀 평범한 맛의 바지락칼국수

 

 

얼큰칼국수

처음엔 엇 이게 무슨맛이지?

맵기만 한거같아 라고 햇다가

오잉 계속 먹고있는 나를 발견함 ㅋㅋㅋㅋㅋ

얼큰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맛

그리고 들깨칼국수와 함께 번갈아 먹으면

세상맛있는 칼국수탄생

 

 

들깨칼국수

바지락과 얼큰은 1인분씩 시켜서 한그릇씩나왓고

들깨칼국수는 2인분이라 큰그릇에 한꺼번에 나옴

칼국수 시킨것들중 탑!

숨도안쉬고 먹은것같다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ㅜㅜ 감탄하면서 호로록

 

칼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춘천에서 칼국수집을 찾는다면!!!!

튀김만두를 좋아한다면!!!!

 

안가볼이유가 없는 춘천맛집

춘천백일칼국수

또갈거닷 힛

 

위치는 남춘천역 근처

토요일휴무

만두는 포장도 된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