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A XP5-X 플러스 컨트롤러 에이 시X 안할래

2020. 12. 2. 18:45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10월달인가 갤럭시 노트20일 구매하면서 따로 삼성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있었어요 10만원 상당 상품권인가 주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딱 한가지 제품에 한에서 10만원을 사용할 수 있고 차액은 돌려주지 않더라고요 제 생각이지만 새롭게 나온 버즈 라이브를 구매하게 하려는 의도가 아닐까 싶어요 제 아내는 상품권에 돈을 더 지불하고 버즈 라이브를 구매했거든요ㅋㅋㅋ 저는 왠지 돈을 더 주고 사는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그냥 구매 가능한 물건으로 열심히 찾아 봤는데 살만한게 거의 없더라고요ㅠㅠ





그냥 버리기는 아깝고 살만한건 없고 고민하다가 결국 MOGA XP5-X+ 컨트롤러를 구매하기로 했죠 크게 필요있는건 아니지만 시간 때우기 좋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10만원 상품권이 있어 돈은 하나도 주지 않고 공짜로 구입했고 X-BOX 3개월 이용권도 함께 받아 괜찮을거라 생각했어요 물론 시간이 흐르고 후회를 했지만요...





지금도 갤럭시 노트 2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가 받았던 혜택을 그대로 주고 있는데 가서보니 MOGA XP5-X 플러스 컨트롤러는 구매 목록에서 사라졌드라고요 지금은 이벤트를 통해 구입을 할 수 없다는 뜻이죠 어떻게보면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기회일수 있어요 저처럼 MOGA XP5-X 플러스 컨트롤러 구매하면 분명히 후회할테니깐요...전 정확히 이틀하고 방구석에서 먼지가 쌓이고 있으니깐요...정확히 말하면 저에게 맞는 게임도 없고 먼가 컨트롤하기 더 어려워서 하기 싫어지더라고요...게임에 미친분이 아니라면 절대로 구매 하지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