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A BY-WM4 Pro K2 보야 무선마이크 가성비는 좋다

2020. 12. 28. 10:59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늘어나면서 방송에 필요한 장비들도 여기저기 많아지고 있어요 그렇다고 제가 크리에이터가 된다는 건 아니고요ㅋㅋ 회사일로 무선마이크가 필요해서 가성비 좋은 걸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제일 좋은 건 소니 제품이지만 그건 회사 사정상 너무 배부른 소리니깐... ㅋㅋㅋ





주어진 가격이 있다 보니 볼 수 있는 제품은 한정적이고 여기저기 알아보니 가장 가격 대비 좋은 게 BOYA BY-WM4 Pro K2였어요 처음 들어보는 메이커였지만 송신기 2개 그리고 수신기 1대 구성을 16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 때문에 이걸로 선택을 했어요 역시 제품을 살 때 가장 중요한 건 가성비 아니겠어요? 주어진 예산이 많다면 애초에 이런 고민을 안 했을 테니까요ㅋㅋㅋ





1인 방송을 하는 유튜브 혹은 인터넷 방송에 최적화된 장비라고 생각해요 보관도 쉽게 하드케이스에 포장돼서 왔어요 아직 제가 제대로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회사 차원에서 필요한 부서에 전달을 했는데 그쪽에서 사용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 가성비로 따졌을 때 너무 훌륭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구매한 사람으로 대만족!!!





BOYA BY-WM4 Pro K2는 최대 60m 거리에서 작동 가능하다고 나오지만 최적의 거리는 20m 정도라고 해요 기본적으로 페어링이 돼서 도착을 하지만 따로 설정하는 방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음질까지는 기대도 없었지만 녹음한 거 나중에 들어보니 기대 이상이었어요 구매할 사람들 중에 가성비만 본다면 보야 무선마이크 강추합니다!!! 단, 송신기와 수신기에 AAA 배터리 2개가 들어가서 오래 사용할 분들은 꼭 배터리 충전기를 구매하기를 추천해요 매번 배터리 사는 것도 돈 낭비니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