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렉트로맨 50인치 TV 가성비는 최고

2020. 12. 8. 18:35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20살 이후 혼자서 자취를 하면서 살았던터라 삼성이나 LG에서 TV를 산다는건 꿈도 꾸지 않았던 시절이었죠 그렇다고 나이를 먹으면서 여유가 생겨도 굳이 대기업 TV들을 사려고 했던거 같지 않아요ㅎㅎ 사람들은 뽑기를 잘해야 된다고 하지만 중소기업 TV로 저는 충분히 오래 잘 사용했기때문에 크게 미련이 없었어요 그래서 결혼후에도 결혼전에 사용했던 중소기업 TV를 계속해서 사용했어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회사에 출근한 사이에 날라온 카톡 한통과 사진, 선명하게 보이던 티비의 모습은 사라지고 이상한 하얀 빛번짐때문에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더라고요 처음에는 일부분만 그렇게 보였는데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상태를 악화됐고 결국 화면의 전체가 그렇게 보이는 지경까지 오게 됐습니다 그래서 결국...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고민 끝에 이마트 일렉트로맨 50인치 TV로 결정했어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부분도 크게 작용했고 아무리 중소기업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이마트라는 기업에서 나오는 제품이라 다른 제품보다는 믿음이 가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나름 후기를 찾아보니 만족스럽게 사용한다는 이야기가 많아 결정했죠





처음에는 가서 55인치 TV로 구매할까 고민도 들었지만 거실에 부담스러운 크기라고 생각들어 조금 더 작은 50인치로 구매했는데 크기 부분은 만족스러웠어요 엄청난 화질이라고 말할수 없겠지만 가성비로 보면 만족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티비를 보는데 불편함이 없는게 가장 중요하니깐요 최소 그런점에서는 대만족입니다ㅎㅎ





정확시 삼성이나 LG 제품보다 좋다고 말할수 없을거에요 분명 그게 더 좋겠죠 하지만 각자의 사정에 따라 가성비라는건 언제든지 존재하는거니깐요 30만원대로 이정도 퀄리티의 티비를 아무곳에서나 구입할 수 없다는점, 가성비 하나로는 추천을 해주고 싶은 이마트 일렉트로맨 50인치 TV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