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탄현에서 땡초우동 '가장' 잘하는집

2021. 1. 6. 18:52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심하지 않던 시간에 우연히 2차로 들렸다가 발견한 맛집이 하나 있었죠 바로 일산 탄현에서 땡초우동을 가장 잘하는 집이에요 이름은 땡초우동 일산 탄현점이에요 처음은 기억이 없는 2차에 가서 가물가물했는데 저보다 조금 나았던 와이프 기억에 맛이 좋았다고 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다시 방문했어요





가게 이름이 땡초우동이라 단순 우동집으로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아요 포장마차 비슷한 술집이라고 보면 돼요 메뉴판을 따로 찍어놓은 게 없지만 메뉴도 여러 가지 많아요 어묵탕, 짬뽕탕 등등 더 먹어봤는데 대체로 평균 이상의 맛이에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쉽게 가기 어렵겠지만 코로나가 사라지고 나면 꼭 가보세요 특히 동네에 사는 분들은 정말 강추해요!!





다시 메인 음식인 땡초우동으로 돌아와서 이야기하면 이름 그대로 엄청 매콤한 맛이었어요 평소 매운 걸 좋아하는 저에게 너무나도 잘맞는 맛이었어요 혹여나 매운 걸 먹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고민은 해야 될 거에요 먹다 보면 생각보다 훨씬 더 매운맛이 입안에 돌거든요 물론 저처럼 그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곳보다 좋은곳이고요ㅎㅎㅎ





오늘부터 며칠 동안 한파가 온다고 날씨 예고를 들었는데 땡초우동에 가서 직접 먹을 수는 없으니 포장이라도 해서 먹어야 할까 봐요 지금도 입맛에 침이 고이고 있어요.... 오늘 저녁은 땡초우동과 소주로 결정했습니다ㅋㅋㅋ 제 기준이지만 일산 탄현에서 땡초우동 '가장' 잘하는집으로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