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일산점 맛과 포장할인 4000원까지 미쳤다

2020. 12. 30. 18:49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출은 커녕 외식도 못하고 있는건 다들 똑같죠? 이럴때는 역시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게 최고 아닐까요? 각자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들이 하나씩은 존재하잖아요 보통 닭요리는 전부 잘먹지만 그중에서도 치킨을 가장 좋아해요 특히 양념치킨은 안먹어본게 없을정도인데 살다보니 안먹어본것도 생기더라고요ㅋㅋㅋ 오늘 소개할 치킨이 딱 그랬어요!!!





요즘 밖에 나가는건 운동하는거 말고는 크게 없는데 우연히 새로 오픈한 치킨집을 발견했어요 누구나홀딱반한닭 탄현점이에요 특히 포장밖에 할수없는 요즘 방문 포장시 무려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가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원래 이벤트 기간은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였는데 코로나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다시 내려갈때까지 이벤트는 계속한다고 합니다 치킨 좋아하는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말고 꼭 가세요 걷는 시간을 투자해서 4000원 할인 받아보라고요!!!!





평상시 매운걸 좋아하는 저랑 보통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와이프때문에 반반으로 자주 먹는데 고르다보니 땡초반반 치킨이 눈에 들어와서 고민도 안하고 시켜먹어봤는데...맛있어도 너무 맛있고 제 입맛에 너무 잘맞더라고요 특히 매운맛도 제 기준에서 너무 좋았어요 굽네치킨의 볼케이노랑 비슷한 맛이었는데 치킨의 크기로 따져봤을때 절대 따라올수없는 가성비가 존재했죠 특히 저는 4000원이나 할인을 받아서 먹었으니 더더욱 심했고요 왜 이걸 이제야 알았는지 제 스스로한테 화도 났다는....ㅋㅋㅋ





마지막으로 맛있는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도 오는데 같이 온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존맛탱이에요 처음에는 치킨에 찍어서 먹어봤지만 이건 감자튀김에 찍어 먹어야지 제 맛을 느낄수 있겠더라고요 매운 치킨의 맛을 잠시 눌러주는 역할도 톡톡했습니다 이걸 먹는것도 또따른 재미일거에요 어쩔수없이 코로나때문에 치킨을 먹어야된다면 포장할인까지 가능한 누구나홀딱반한닭 탄현점 땡초치킨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