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경험하는 색다른 우유카페_ 우유부단 크림공작소

2018. 8. 19. 15:06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연애시절부터 결혼하고난후에도 설탕부부의 제주사랑은 멈추지않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다양한 카페를 가보지못한것같음

(지극히 내생각)

지난번 둘만의 여행에서 우연치않게 발견한

 

우유부단 크림공작소 중앙로점

 

성이시돌목장에 있는 우유부단 카페는 진즉 알고있었으나

요로케 제주시내에도 있는줄은 몰랐따능

여행 루트에 성이시돌목장까지 갈 일은 없기에.....

코앞에 있는 이곳에서라도 맛만 보자고 남편 꼬셔서 드루감

 

 

 

 

 

메뉴구성은 우유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커피가 있음

우유카페를 왔으니 당연히 이곳의 시그니처인 밀크티를 먹어야겟쥬?

 

 

 

 

 

자리를 잡고 카페구경~

팩우유 모양의 인테리어가 눈에띈당

센스만점!!!

천장도 유리로 되어있어 자연채광이 제대루 들어옴

 

 

 

 

짜란~ 밀크티와 우유커피

유리보틀에 담긴 밀크티 넘나리 귀엽뜨  

하지만 가격에 비해 용량이 넘 적은느낌.....

 

 

 

 

마셔보니 맛은 쏘쏘~ 넘 기대해서 그런가 좀 실망했지만

음 기냥 색다른 우유맛?

우유커피도 그냥 쏘쏘였당

그래도 저 유리병 집까지 잘 가져와서

깨끗히 씻은뒤 화병으로 사용중이니 결과적으론 나쁘지않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우유카페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임은 분명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