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커피의 찰떡궁합 춘천카페_파머스가든

2018. 8. 27. 14:35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태풍 솔릭이 접근하기 직전이었던가

그래서 그런지 하늘이 아주 꾸물꾸물 우중충

간만에 외출이었는데....또륵

어차피 실내라 상관없지만ㅋㅋㅋㅋㅋ

이런날엔 빵수니에겐 빵을 먹어줘야 기운이 난다죠?

그래서 드뎌 방문한

 

파머스가든

 

가끔 남편과 소양댐쪽으로 드라이브 갈때마다 봤던곳이당

큰길가에 노란지붕이라 눈에 확띄는 외관

그리고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과 앞마당(?)이 인상적.

 

 

 

 

 

딱 들어서는 순간

고소한 빵냄새가 엄청나게 코를 자극함

 

 

 

 

 

끼얏 빵종류도 많음

전부다 먹고 싶었으나

점심먹고 바로 갔던지라 하나만 고르기로

ㅜㅜ

 

 

 

 

양파크런치로 선택~!

파머스가든의 베스트메뉴인듯함

 

 

 

 

 

 

 

태풍때문에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

사진 반대편쪽엔 거의 가득했음

 

 

 

 

같이간 동생은 플레인요거트스무디, 나는 아이스라떼

사실 커피맛은 그럭저럭

 

 

 

 

아 근데 요거요거 진짜 요물

겉은 빠삭 속은 촉촉

바게트같은 식감인데 질기진않고

속에는 양파와 크림치즈, 그리고 바질

엄청나게 향긋한맛

굿잡 >.<

 

 

 

 

소양댐쪽으로 드라이브갈때 한번쯤 들르면 좋을듯

빵가격대가 막 비싼것도 막 싼것도 아님

요즘은 어딜가다 다 비싸니까 이정도 가격대는 익숙한정도?

커피는 안마시더라도 빵은 꼭 먹어보기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