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금강막국수, 시원하고 매운게 땡기면 드루와♬ 드루와♬

2018. 8. 19. 20:05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가평 금강막국수, 시원하고 매운 게 땡기면 드루와♬ 드루와♬

 

 

연애할 때나 지금이나 서울에서 강원도를 왕복하다 보면
옆에서 와이프가 항상 같은 곳을 지나가면서 하는 말이 하나 있습니다
가평 근처에 처가댁 식구들이 애정 하는 막국수집이 있다는 이야기였죠
보통 막국수 하면 매운맛이 떠오르지 않지만 그런 곳이 존재했습니다
바로 가평에 위치한 금강 막국수입니다!

 

 

주말 저녁, 가평에서 당일치기 물놀이를 끝내고 저녁 먹을 시간이
애매해져서 집으로 돌아오면서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볍게 막국수 먹자는 와이프의 의견에 따라 드디어 금강 막국수를 가게 됐습니다
그동안 말만 100번 넘게 했는데 이렇게 오게되네요ㅎㅎ

 

 

와이프는 먹을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1인 1메뉴라는 말을 보고
메밀 손 만두를 주문했고 저는 너무 기대됐던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말 저녁이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저희 말고는 손님이 없었습니다^^;;
맛집이고 장사가 너무 잘된다고 말했던 와이프는 살짝 당황했네요ㅋㅋㅋ
그렇지만 내 입맛에만 잘 맞으면 그게 진짜 맛집 아니겠습니까?

 

 

막국수가 나오기 전에 먼저 메밀 손 만두가 나왔습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각각 3개씩 나왔는데 냄새가 좋더라고요
막국수만 먹으려고 했는데 나중에 하나씩 먹어보라는 와이프 덕에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저에게 최고의 만두는??
제주 표선 큰손 왕만두 http://daldalhan8389.tistory.com/32<<<입니다!!

 

 

그동안 귀가 닳도록 들었던 금강 막국수를 드디어 먹어보게 됐습니다!
매운맛이 강한 막국수라고 했는데 일단 비주얼로는 전혀 그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일단 맛은 먹어봐야 알 수 있는 거니 일단 비벼보겠습니다

 

 

처음에 사장님이 주신 양념으로 그대로 먹어보니 매운맛도 부족하고
간도 생각보다 약한 건 같아서 양념을 두 번 더 넣었습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와이프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만으로 충분히 맵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매운 걸 좋아하다 보니 양념을 더 넣었습니다ㅎㅎ

 

 

★팩트 체크★
기본적인 매운맛은 매운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양념을 2번 더 넣었더니 매운맛은 얼추 맞았지만
반대로 간이 세서 좀 짜게 먹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집에 와서 제가 물을 엄청나게 마셨거든요^^;;
그렇지만 맛은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원래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너무 잘 맞았던거죠ㅋㅋ
맛은 있으니 가평이나 춘천 여행 중에 맛 한 번 보시는 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