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치킨 춘천 강북점, 스모크치킨 존맛탱입니다

2018. 8. 19. 01:02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비비큐치킨 춘천 강북점, 스모크치킨 존맛탱입니다

 

 

예전에 치킨 먹을 때는 매일 먹던 것만 열심히 먹었는데
요즘은 못 먹어본 치킨을 골라서 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이번에는 비비큐치킨 춘천 강북점에서 스모크치킨 먹어봤습니다
매번 먹던 양념이 아니라는 점에서 끌려 주문했습니다

 

 

소양 2교 건너편에 위치한 비비큐치킨 춘천 강북점,
매장보다는 포장과 배달을 우선으로 하는 가게처럼 보였습니다
방문 포장으로 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는데 당연히 포장해야겠죠?

 

 

전화로 주문해놓고 가게로 직접 가봤더니 생각보다 매장에 자리가 많았습니다
워낙에 일찍 주문하고 갔던 터라 매장에는 손님이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지만 날씨가 조금 풀리면
와이프랑 걸어와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사장님이 치킨 말고도 메뉴판하고 전단지까지 많이 넣어주셨네요^^

 

 

어떤 분이 비비큐 스모크치킨을 먹을 때는 함께 주는 소스로는
먹을 때 부족할 수 있으니 따로 더 구매를 하라고 해서 이렇게 샀습니다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 3개와 추가로 구입한 4개, 총 7개입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찍어서 먹을 수 있겠죠?

 

 

치킨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싸움이 날 수도 있는 개수 5개ㅠ
저는 다행히도 와이프가 양보를 해줘서 싸우지는 않았습니다
차로 가져왔는데 올 때부터 어찌나 치킨 냄새가 좋던지ㅋㅋ
사진까지 찍고 겨우 먹기 시작해봅니다!

 

 

제가 원래 치킨 먹을 때 젓가락만 사용해서 먹는데
이날만큼은 편하게 먹고 싶어서 일회용 장갑을 사용했습니다
치킨 먹을 때 처음 써봤는데 이거 은근히 편하고 좋네요?ㅋㅋ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먹을 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일회용 장갑을 사용하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 살들의 야들야들한 느낌이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와이프는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다고 했지만 초딩 입맛인 저는 부족한 느낌이라서
먹을 때 소스를 꼭 찍어서 먹었습니다

 

 

이런 날 맥주가 또 빠지면 섭섭하겠죠?
야들야들한 스모크치킨과 같이 마시면 완전 꿀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짭짤한 껍질도 맛이 좋았습니다~

 

 

★팩트 체크★
매번 치킨을 먹을 때는 양념이나 자극적인 종류만 먹어왔었는데
조금 색다른 종류였던 비비큐 스모크치킨 꿀맛이었습니다
게다가 저처럼 초딩 입맛인 분들은 함께 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아마 제가 느꼈던 그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미 나온 지 조금 오래된 메뉴지만 꾸준히 사랑받을만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