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클로버잔 랜덤 패키지, 마니아라면 이정도는 사줘야지♬

2018. 12. 7. 17:12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처음처럼 클로버잔 랜덤 패키지, 마니아라면 이정도는 사줘야지♬

 

 

정확히 강원도 소주인지는 모르겠지만 춘천과 서울에 살면서
참이슬보다는 이상하게 처음처럼을 더 마셨던 거 같아요
술을 좋아하고 자주 먹지만 솔직히 맛 감별사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이상하게 끌리는 게 처음처럼 소주였고 꾸준히 마시고 있었습니다
어제도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처음처럼 클로버잔 랜덤 패키지를
발견하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ㅋㅋ

 

 

처음처럼 클로버잔 랜덤 패키지는 6병의 소주와 함께
세잎클로버잔 2개 아니면 네잎클로버잔 2개가 들어있습니다
확률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행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겁니다ㅎㅎ

 

 

이렇게 6개의 병 위에 작은 박스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는 사줘야 어디 가서 처음처럼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겠죠?

가격은 일반 소주 6병과 같습니다^^

 

 

처음처럼과 함께 네 잎 클로버의 행운을 찾아라!
별거 아니지만 나름 의미를 담아서 열어봐야겠습니다ㅋㅋ

 

 

왼쪽이 네잎클로버잔이고 오른쪽이 세잎클로버잔 모양입니다
제가 선택한 행운의 잔은 어느 쪽이었을까요?

 

 

짠!!!!!!
제가 선택한 것은 네잎클로버잔이었습니다
잔 모양만 그런지 알았는데 소주잔 안을 자세히 보면
네잎클로버가 들어가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이건 생각지도 않았는데 괜히 뿌듯하고 기분 좋더라고요
나름 의미 부여하고 오픈했는데 네잎클로버잔이 나와서
이날 이 잔에 기분 좋게 소주 마셨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걸 고르셨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