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춘천 강북점, 쇼킹핫반 소이갈릭반 오늘도 달립니다

2018. 12. 2. 17:25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네네치킨 춘천 강북점, 쇼킹핫반 소이갈릭반 오늘도 달립니다

 

 

일주일에 치킨을 한 번이라도 먹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체질이라
이번 주에도 당연히 치킨 한 마리 달렸습니다^^
오랜만에 쇼킹핫 치킨을 먹으려고 했지만 와이프가 먹지를 못해서
요즘 인기 좋다는 소이갈릭반 쇼킹핫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요즘 네네치킨에서 밀고 있는 게 소이갈릭인지 메인에 있네요ㅎㅎ
슬슬 단골이 되고 있는 춘천 강북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쇼킹핫, 소이갈릭 반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보는 제가 사랑하는 네네치킨 쇼킹핫♥
저 진한 양념에서 오는 매운맛, 제가 사랑하는 맛입니다ㅋㅋ
제 입맛에는 치킨 중에 가장 매운데 더 매운 곳 있으면
매운 걸 사랑하는 저에게 꼭 알려주세요!!

 

 

와이프가 없었으면 절대로 먹어볼 일이 없었을 소이갈릭 치킨!
간장맛 베이스에 볶음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졌다고 하는데
그냥 일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간장이 더 좋으니깐 다행이었습니다ㅋㅋ

 

 

치킨을 먹는데 소주랑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아내는 음료수로 저는 소맥으로 달립니다♬

 

 

역시 네네치킨 쇼킹핫은 명불허전이었습니다!
특유의 매운맛 때문에 먹자마자 아드레날린 대방출!!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침을 꼴딱꼴딱 삼키고 있습니다ㅋㅋㅋ

 

★팩트 체크★
네네치킨 쇼킹핫은 따로 이야기할게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부터 좋아하던 메뉴라서 개인적인 취향이 100% 들어갔습니다ㅋㅋ
양념치킨을 제외하고 먹으라고 하면 가장 첫 번째로 고를 간장치킨!
그걸 베이스로 하고 있어서 소이갈릭 치킨 맛있게 먹었습니다
애초에 빨간 양념치킨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다른 걸 먹을 일이 없지만
굳이 다른 걸 먹어야 된다면 소이갈릭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