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맛집 우두명가순대, 순대국보다 우거지 갈비탕 추천

2018. 12. 22. 15:16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우두명가순대, 순대국보다 우거지 갈비탕 추천

 

 

춘천에 살면서 느끼는 거지만 이쁜 카페도 맛집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해장 음식이 맛있는 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버지의 추천으로 갔다가 단골이 되어버린 곳을 알려드릴게요

순대국보다 우거지 갈비탕이 맛있었던 춘천맛집 우두명가순대입니다

 

 

소양 3교에서 우두동 방향으로 가다 보면 건너편으로 보이는 우두명가순대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는 있지만 자리가 넓지 않으니

길가에 잠시 세워두셔도 큰 문제는 없을 거 같습니다ㅎㅎ

 

12시 전에 가면 자리도 많고 여유가 많은데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사람들이 몰려서 들어옵니다

여유만 있다면 11시가 30분 정도에 가는 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우두명가순대라는 가게 이름만 봐도 알겠지만 주력 메뉴는 해장국과 순대국입니다

아버지는 우거지 갈비탕(8,000원)을 강력히 추천해주셨지만

처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7,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진짜 맛있는 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한다는 누나의 말이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배추김치가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춘천 우두명가순대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순대국,

그런데 제 입맛에는 잘 안 맞는지 맛이 없었습니다ㅠㅠ

어디를 가도 양념장이랑 함께 먹으면 대충 맛은 나는 게 정상인데

제가 이날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 영 입맛에 안 맞더라고요

맛있게 먹는 사람들도 주위에 보였으니 취향 차이일겁니다^^

 

 

★팩트 체크★

처음에 갔을 때 먹었던 순대국이 너무 별로라서 그다음에 갔을 때는

아버지가 추천해주신 우거지 갈비탕을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맛있었지만 함께 들어있는 우거지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갈비탕인지 알았는데 해장국과 갈비탕을 합쳐놓은 느낌이었어요

술 많이 마시고 다음날 가면 숙취가 한방에 날아갑니다ᄏᄏ

혹시 춘천에 살면서 몰랐던 분들은 꼭 가보세요

절대로 후회는 하지 않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