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구이바다 올인원 L 내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2021. 2. 1. 17:03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캠핑을 아주 잠깐이라도 다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캠핑용품을 고르자면 저는 코베아 구이바다가 아닐까 생각해요 캠핑을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사용하는 좋은 아이템이죠 언제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10년 전쯤 M 사이즈로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불길한 조짐이 보이더니 얼마 전 완전히 사망했습니다ㅠㅠ

 

 

 

다시 구매하면 무조건 L 사이즈로 사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던 중 질렀습니다 그동안 코베아 구이바다를 따라 비슷한 종류가 많이 나왔더라고요 사실 그것 때문에 고민을 더 했었지만 그래도 원조의 품격을 믿기에 코베아 구이바다 올인원 L로 구매했네요

 

 

 

사기 전에 이미지로 보다가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컸어요 지금 사진으로 봐도 실제 크지의 느낌이 전혀 나오지 않더라고요 사려고 마음먹은 분들은 미리 크기에 대한 부분을 생각해보세요 저처럼 M 사이즈를 사용한 사람들에게는 특히나 더 크게 느껴질 겁니다ㅋㅋㅋ

 

 

 

이전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뚜껑도 처음 봤는데 전에는 없던 거라 그런지 신기한 것도 있고 유리 재질이라서 그런지 먼가 위험한 느낌도 같이 들더라고요 예전에는 걱정 안 하고 막 굴렀는데 이제는 조금 더 아껴야겠다는 생가도 들었고요 

 

 

 

지난주 부모님이 계신 시골에 찾아가 아무도 없는 곳에서 여유 있게 캠핑을 즐기고 왔습니다 물론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코베아 구이바다도 함께 갔었죠 어떤 음식을 처음으로 먹어볼까 고민 끝에 삼겹살로 결정했어요 일단 크기가 커지다보니 공간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이맛에 L 사이즈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이미 캠핑을 다니는 사람들이라면 코베아 구이바다 하나쯤은 꼭 있을 거예요 물론 없거나 혹은 작은 사이즈로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겠죠 제가 양쪽 모두를 사용해본 결과 무조건 큰 사이즈가 좋아요 절대로 후회는 하지 않을 거예요 저처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