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두두 교동짬뽕순두부, 찾았다 내취향!!

2020. 12. 13. 12:37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금요일 저녁 술한잔을 마시고 있다가 다음날 동해로 일출을 보러가자는 와이프의 의견으로 급 떠나게된 속초여행, 차에서 기다리면서 일출을 보고나니 급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여기저기 검색하다보니 이른 시간에 오픈하는 가게가 없어 어렵게 찾은 속초 두두에요 인교진이 방송에 나와 유명해진곳이라고 해요 교동짬뽕과 순두부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더라고요





교동짬뽕순두부가 유명한 속초 두두는 메뉴가 딱 2가지에요 맛집에서 볼 수 있는 단일 메뉴 판매!! 원래는 다른곳에서 장사를 했었는데 새롭게 건물을 짓고 이사온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고요 9시 오픈하자마자 들어왔더니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휴 다행....ㅋㅋ







워낙 해장이 필요하거나 평상시나 짬뽕을 즐겨서 먹는편이라 순두부가 들어간 교동짬뽕은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두두에서 교동짬뽕순두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순두부를 먼저 먹고나서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데 와이프는 그렇게 따라서 먹었고 저는....





제 스타일이 있는거라 순두부를 조금 먹어보고 바로 밥을 말아서 같이 먹    었어요 처음에는 후추맛이 조금 모자르는거 같아 더 달라고 할까 했지만 그것도 잠시 매콤하고 매운맛이 몰려 오더라고요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맛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평상시 매운걸 즐겨 먹는 제 취향에 너무 딱맞는 맛이었죠 저는 완뽕했는데 시간 지나고나니 속이 살짝 쓰리더라고요 그정도로 매운맛이 강한편이니 혹여나 매운걸 먹지 못하는분들은 추천을 안해드리고 싶어요 아에 먹지는 못하지만 나름 매운걸 먹는 와이프는 뒤로 갈수록 힘들어했거든요ㅋㅋ





속초 교동짬뽕순두부 두두는 오전 9시에 일찍 영업을 시작하고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해요 마지막 오더는 6시 반까지니간 미리 알고 가세요 여행으로 가면 주말에 가실테니 문을 닫혔을 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