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터보스 주인공이 B1A4 공찬이었네?

2021. 1. 21. 11:37무비무비영화

728x90
반응형

어디 외출도 못하고 외식도 못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할거라고는 집에서 열심히 영화나 보는게 전부입니다ㅠㅠ 예전에도 영화 보는걸 좋아했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못봤는데 최근에 몰아서 전부 보고있는거 같아요 그중에는 재미있는 영화도 있고 어이없는 영화도 있는데 오늘 이야기할 미스터보스는 딱 그 중간이 아닐까 생각해요 아마 보는 사람 취향에 따라 많이 달라질거에요

 

 

 

영화 바람 제작진이 10년만에 의기투합해서 만들었다는 미스터보스, 원래 이런 수식어가 붙으면 대부분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그래서 보기전부터 불안하더라고요 영화 바람도 처음에는 흥행을 못했다가 시간이 흐르고 유명해진 케이스인데 미스터보스도 그렇게 되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ㅋㅋ

 

 

 

광상고로 전학 오게 된 현준이 똘끼로 무장한 친구들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영화에요 영화 좀 보신분들이라면 이정도만 들어도 대충 스토리는 예상될거에요 영화 보기전에 들었던 예상치를 크게 벗어나지 않더라고요 솔직히 스토리만 보면 뻔해도 뻔한 수준이었고 퀄리티 높은 스토리와 완성도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절대로 보면 안되는 수준이었어요

 

 

 

그리고 이번 작품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남자 배우가 있는데 나중에 알았는데 B1A4에 공찬이라는 배우더라고요 가수로는 알고 있었지만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지 몰랐네요 아마 이 작품이 첫번째가 아닐까 생각해요 처음치고는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썩 잘하지도 않았던거 같아요 그건 영화에서 연기를 보면 대충 감이 오실거에요

 

 

 

워낙 영화를 보는 스타일이 가벼운것도 그냥 잘 보는편이라 엄청 재미있지 않아도 그냥저냥 볼만했어요 솔직히 뻔하게 진행되는 스토리라 호불호는 나뉠거에요 기대치가 낮고 가볍게 보는게 괜찮다면 한번쯤 보는거 도전해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