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탄현 족발, 가마솥족발보쌈 다 먹고 족밥필수

2022. 1. 25. 00:23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정확히 어떤 영상을 보고선 먹고싶어졌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족발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와이프에게 주말에는 족발을 먹자고 했어요 집 주변에서 족발을 먹을때면 그냥 생각나는곳에서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와이프가 먹고싶은곳이 있다고해서 그곳에서 포장을 했어요 집앞에 있는 가마솥족발보쌈이에요 진짜 매일 지나다니면서 봤던 가게인데 이사오고 2년만에 먹어보게 됐네요ㅎㅎㅎ

 

 

포장은 제가 퇴근하고 집에 오기전에 와이프가 했고 메뉴도 알아서 결정을 한거였는데 반반으로 했더라고요 그냥 족발과 매운 족발 반반으로 했고 매운맛도 고를수 있었다는데 중간맛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해요 일산 탄현 족발 가게가 생각보다 많고 거길 한번씩은 다 먹어봤기 때문에 대충 비교는 되겠더라고요 일단 백신패스 때문에 홀에서 먹지 못하는 우리 부부같은 경우 포장을 주로 하는데 여긴 방문 포장시 3000원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일단 이것부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쟁반 막국수까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고 막국수 맛은 그냥 막국수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이 있었던거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은 그런맛도 아니었죠 돈을 주고 주문해서 먹으면 후회는 하지 않을정도? 딱 그정도였어요

 

 

보통 다른 족발집에서 포장을 해도 밑반찬을 기본으로 주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과하지 않는게 좋아요 쓸데없이 많이주면 다 먹지도 못하고 결국은 버리기 다반사라 딱 먹을것만 주는걸 선호하는데 탄현가마솥족발이 그랬어요 과하지도 않았고 다음날 남은걸 먹으면서 반찬까지도 깨끗하게 다 먹었네요

 

 

일산 탄현 족발, 가마솥족발보쌈의 일반 족발맛은 일단 제 취향에는 맞지 않았어요 한약 냄새? 그런게 나는게 저는 좋더라고요 반대로 와이프는 그런게 싫고 여기 족발 같은게 맛있다고 했고요 확실히 사람은 취향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그냥 내 입맛에 맞지 않았지만 잘 먹긴 했으니깐요ㅋㅋㅋ

 

 

일산 탄현 족발, 가마솥족발보쌈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매운족발이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다른곳에서 파는 족발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딱 먹자마자 치킨양념을 먹는것처럼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기대 이상으로 매웠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더라고요 양이 많아서 저는 다음날까지 2번 먹었어요 그리고 매운족발의 양념이 많은편이라 밥을 비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먹어봤는데 진심 맛있어요 치밥이 아니라 족밥이에요ㅋㅋㅋ 집에서 멀지 않는곳에 이 가게가 있다면 일단 먹어보라고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