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기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2018. 7. 17. 17:27방방곡곡여행

728x90
반응형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기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춘천에 살기 전에는 가볼 생각을 하지 않았던 곳이 이사를 와서
살다 보니 전혀 예상치도 않게 방문하게 되는 거 같아요
솔직히 서울은 가볼 만한 곳이 많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구경을 다닐 수 있지만
춘천은 갈만한 곳이 한정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관심도 크게 없었던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도 갔다 오게 되네요^^;;
나름 춘천에서 가볼 만한 곳이기 때문에 제가 관람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
지금부터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습한 날씨에 방문했기 때문에 주차장에서 박물관으로 들어가는 길이
생각 이상으로 힘들었습니다ㅠㅠ
가다 보면 사진처럼 공사하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알고 보니 애니메이션 박물관이 현재 리모델링 공사 중이라고 하네요
3월에 시작해서 7월 말까지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박물관을 보려고 왔는데 생각지도 않게 토이 로봇관을 구경하게 생겼습니다
토이 로봇관은 어른 7000원, 청소년, 어린이는 6000원입니다
저처럼 춘천시민은 50% 할인 대상이니 신분증 빼먹지 말고 꼭 챙겨가세요~
무료 관람 대상은 24개월 미만, 장애 1~3등급, 군인 및 국가유공자, 서면 주민입니다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조건이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개관시간은 10:00, 폐관 시간은 18:00입니다

 

 

1층 로비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셨다면 손목팔찌를 착용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음식물 반입, 애완동물 입장은 금지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오늘 토이 로봇관에서 체험할 수 있는 걸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2층에서는 복싱 로봇, 축구로봇이 운영하고 있는데
10시부터 시작해서 운영시간이 다르니깐 체험하시려면 시간 체크는 필수입니다!
저는 먼저 복싱 로봇부터 체험해봤습니다~

 

 

와이프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걸고선 내기를 했는데 제가 졌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와서 체험하면서 즐기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축구로봇도 체험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한 손으로 조종하고 동영상 찍냐고 고생했다는..ㅋㅋ

 

 

제가 토이 로봇관을 구경하면서 가장 호응이 좋았던 건
로봇댄스 공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티비를 통해서는 본 적이 있었던 거 같은데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방송으로 알려주니 듣고 가셔도 여유가 있으실 거예요~

 

 

로봇댄스 공연은 길게 하지 않지만 꿀잼이니깐 놓치지 말고 꼭 보세요♬

 

 

입장료는 내고 들어와도 유료로 운영되는 것들이 꽤나 많습니다
저도 돈을 내고 즐기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반대해서 실패ㅠㅠ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꼭 해보세요
제 예상이지만 좋아할 겁니다^^

 

 

아이들도 놀기 좋지만 저처럼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분들도 가시면
추억 돋게 만드는 만화 캐릭터들도 많고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워낙에 초딩 감성이 심하다는 거 알고 가세요ㅎㅎ

 

★팩트 체크★
춘천에 살면서 애니메이션 박물관을 오는 날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이렇게 와서 보니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게다가 춘천 분들은 50% 할인이 되니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현재는 토이 로봇관만 운영 중이니 애니메이션 박물관 공사가 끝나는
7월 말 이후에 가셔서 모두 구경하고 즐겨보세요~
저는 가격 대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