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초딩 입맛 제대로 저격!!!

2018. 9. 21. 00:20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초딩 입맛 제대로 저격!!!

 

 

요즘 춘천에 있는 모든 치킨은 다 먹어보겠다는 각오로 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매번 먹던 걸로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춘천에 와서는 새로운 메뉴에 열심히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춘천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에 도전을 했습니다
매번 먹던 게 아니라서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춘천 BBQ 치킨에서는 포장을 하니깐 통 크게 콜라 1.5리터를 포장해줍니다ㅋㅋ
다른 곳은 작은 걸로 포장해주는데 춘천 BBQ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콜라의 사이즈만 제외하면 구성된 건 다 똑같았습니다

 

 

치킨을 먹는 날 시원한 소맥이 빠질 수는 없겠죠?
저는 딱 한 잔만 소맥으로 마시고 다음부터는 소주로 달렸습니다

 

 

어느 정도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예상했던 그대로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튀긴 치킨이 아니라는 게 저는 좋았습니다
매번 비슷한 건만 먹다 보니 요즘은 이렇게 새로운 메뉴가 당겼습니다
제가 워낙에 자극적인 걸 좋아하다 보니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그냥 먹는 게 지겹다면 집에 있는 마요네즈를 뿌려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가 자극적인 좋아하다 보니 가끔 이렇게 마요네즈를 뿌려서 먹으면
느끼해지는 게 적당히 좋더라고요ㅎㅎ

 

★팩트 체크★
초딩 입맛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 너무 잘 맞았던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저한테 너무 잘 맞게 매콤한 느낌으로 뼈를 발라먹을 필요가 없이
살코기만 편하게 먹으니깐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치킨 같은 느낌이 없다고 할까요?
그냥 양념이 잘 묻어있는 닭고기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절대 맛이 없다는 건 아니라는 거 잘 아시죠?
매콤한 걸 잘 먹는 제 입장에서는 조금 약한듯하게 보이지만
잘못 먹는 분들에게는 자극적이고 맛있는 맛일 겁니다
한번 먹어보는 건 절대적으로 강추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