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매운양념 반 VS 후라이드 반 맛은?

2018. 9. 28. 16:44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BHC치킨, 매운양념 반 VS 후라이드 반 맛은?

 

 

원래는 BHC치킨 중에 맵스터라는 매운맛 치킨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선
와이프랑 함께 먹기 위해서 반반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안된다는 말에
그냥 일반 양념치킨에도 매운 게 있다고 해서 매운양념 반, 후라이드 반 주문했습니다
조금 특별한 치킨이 당겼지만 어쩔 수 없이 BHC 매운 양념치킨 맛이나 봐야겠네요

 

 

 

BHC치킨 매운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요즘 나오는 치킨값이랑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 맞죠?
싼 가격에 먹으려면 요즘은 시장 통닭 정도밖에 없는 게 현실입니다ㅠㅠ

 

 

저는 가끔 사소한 거에 감동을 받는 편인데
이번에 먹은 BHC치킨의 포인트는 바로 함께 온 1회용 비닐장갑이었습니다
저는 물론 비닐장갑을 써서 먹지는 않지만 혹시 그렇게 먹을지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세심하게 챙겨주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저도 같이 들어온 김에 어제는 1회용 비닐장갑을 사용해서 먹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젓가락이 편하지만 이것도 편하고 좋더라고요ㅋㅋ

 

 

궁금한 마음에 열어봤더니 비주얼은 다른 양념과 비슷했습니다
매운맛 양념이라고 해서 조금은 특별할 줄 알았는데 별거 없더라고요
함께 주문한 후라이드 역시도 바삭해 보이는 게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맛이니깐 맛을 보고 판단을 해야겠죠?

 

 

★팩트 체크★
일단 기본적으로 제가 가장 기대했던 매운맛이 별로였습니다
제가 워낙에 강력한 매운맛을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BHC 매운 양념치킨은 기대 이하였습니다
저에게 그저 입술만 살짝 얼얼하게 만드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양념이 함께 많이 와서 마구 찍어 먹었는데도 매운 게 딱 그 정도였습니다
후라이드는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퍽퍽했습니다
이건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서 달라질 듯 보이네요^^
혹여나 저처럼 특별한 매운맛을 기대하고 주문하시려면 저는 반대입니다
아직 못 먹어봤지만 그냥 왠지 맵스터를 가장 맵게 먹는 게 나을 듯 보이네요
제 입맛에 맞는 매운맛 치킨은 어디에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