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학곡사거리 닭갈비/막국수, 닭갈비집에서 막국수만 먹기는 처음

2018. 9. 18. 12:54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학곡사거리 닭갈비/막국수, 닭갈비집에서 막국수만 먹기는 처음

 

 

가끔 서울 친구들을 만나면 물어보는 말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춘천 살면 닭갈비나 막국수를 자주 먹냐는 질문이었습니다
제가 워낙에 닭 요리를 좋아하지만 춘천에 살다 보면 생각보다 자주 먹지 않습니다
손님 대접으로 종종 먹으러 갈 뿐 예상보다 안 가는 편이죠
닭갈비, 막국수 모두 그런 편이었는데 이번처럼 닭갈비집에서 막국수만 먹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춘천 학곡사거리 닭갈비/막국수는 가게 이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학곡사거리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원래는 아버님, 어머님이 종종 가시는 닭갈비집이었는데
얼마 전에 우연히 들러서 막국수를 너무 맛있게 드셨다고 해서
이번에 춘천 내려오셨을 때 점심 식사로 막국수를 먹기 위해서 갔습니다

 

 

차를 끌고 오면서 본 건데 알쓸신잡에 나왔던 가게였네요ㅎㅎ
알쓸신잡을 따로 챙겨본 건 아니지만 지나가면서 먹었던 게 기억났습니다

 

 

닭갈비도 맛있다고 하니 나중에 시간 되면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막국수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30분까지입니다

 

 

닭갈비 즉석 포장 가능하고
전국 택배 문의는 033) 261-7477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손님들이 많이 있었지만 역시 막국수는 빠르게 나옵니다ㅋㅋ
나오는 것도 빠르고 먹는 것도 빠르죠^^

 

 

저는 개인적으로 춘천에 수많은 막국수 맛집이 존재하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서 가게마다 편차가 크다고 생각됩니다
절대적으로 맛없는 집은 있을 수 있지만 절대적으로 맛있는 집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빙을 해주시는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막국수 먹는 법을 알려주시는데
함께 간 가족들 모두 그 방법으로 먹지 않았습니다^^;;
다들 본인만 가지고 있는 방법이 있다 보니 알아서 척척 해먹습니다ㅋㅋ

 

 

★팩트 체크★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금강 막국수 같은 경우가 제 스타일에 맞았다면
여기는 아무리 양념장을 넣어도 싱거운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막국수를 저처럼 자극적인 맛으로 먹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떤 게 정답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제 취향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니고 맛은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단지 제 취향에 맞지 않았을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간 가족들 모두 잘 먹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