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초밥, 마스터스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입니다

2018. 10. 2. 21:29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초밥, 마스터스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입니다

 

 

결혼을 하고 춘천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참 많은 곳을 다녔네요ㅎㅎ
가는 곳마다 전부 성공한 건 아니지만 우연히 들린 곳이었는데
진짜 맛있는 곳을 만난 적도 여러 번 경험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춘천 초밥, 마스터스시 같은 경우가 그런 곳이었습니다

 

 

남춘천역 근처 메가박스 옆 건물에 위치한 마스터스시,
위치가 그냥 지나가다가 찾기에는 다소 애매한 곳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가봤는데도 생각보다 찾기가 쉽지 않은 곳에 있었습니다^^;;

 

 

점심시간보다는 살짝 빠른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사진에 가려져있는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조금만 늦었어도 밖에서 웨이팅하고 있을뻔했습니다
점심특선 메뉴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시간보다 더 몰리는 거 같더라고요
웨이팅 없이 먹으시려면 시간 잘 맞춰서 방문하세요!

 

 

전문가가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마스터스시에서는 생연어를 일본 전통 숙성 형태인 곤부지메 방식으로 숙성한대요
곤부지메는 쉽게 설명해서 재료를 다시마에 재운 후 숙성하는 방식이에요
아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저처럼 모르는 분들은 그러려니 하세요ㅋㅋㅋ
저는 닥치고 맛만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적당히 주문하려고 했지만 이날 너무 배고파서 많이 주문했습니다^^
마스터스시와 모듬튀김, 그리고 모밀을 하나 시켰습니다
메뉴가 많아 보였지만 일하려면 이 정도는 먹어줘야겠죠?

 

 

 

샐러드도 나왔으니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스시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전에 먼저 모밀소바가 먼저 나왔습니다
맛을 떠나서 시원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맛있어 보였네요
실제로 먹어보니 눈으로 본 것처럼 그렇게 진한 맛은 아니었네요ㅎㅎ

 

 

차라리 뒤늦게 주문한 튀김이 바삭하고 더 맛있었네요
튀김은 바삭한 맛으로 먹으면 완전 좋습니다^^

 

 

★팩트 체크★
별 기대 없이 남춘천역 근처에 왔다가 들렸던 춘천 마스터스시,
배고픈 마음으로 들어갔던곳이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 춘천에서 먹어본 초밥 중에 가장 맛있었던 건 확실했네요
국물의 진함이 다소 떨어지긴 했지만 모빌소바도 맛 좋았고
튀김도 그럭저럭 먹을만해서 나름 좋았습니다~
점심에는 따로 특선이 준비되어있으니 그걸로 먼저 먹어보시는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