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만리포 바다가 보이는_바다풍경카페

2018. 10. 23. 10:52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얼마전 남편과 함께하고있는 모임에서

제3회 힐링캠프를 다녀왔음

(엄청 많이 다닌것같은데 정식으론 이제3회ㅋㅋ)

모임의 멤버가 차례대로 가이드(기획자)가 되어

모든 일정을 기획한뒤

나머지 멤버들은 그 일정대로 움직이기만 하면되는

그런 구조 ㅋㅋㅋㅋㅋㅋ

이번여행은 3번째 순서의 친구가 기획한

'태안 힐링캠프'

역시 남자멤버들과는 다르게

카페가 일정에 꼭 있다

젤조음 ><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는 카페로

우리를 데리고간 친구ㅋㅋㅋㅋ

만리포에 위치한

 

바다풍경카페

 

 

 

 

들어가자마자 메뉴부터 스캔

고민도없이 청귤에이드 주문ㅋㅋ

다들 목말랐는지 거의 모든멤버가

청귤에이드로 결정함ㅋㅋ

 

 

바닷가 앞에 있고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인듯함

카페는 3층

올라오니 손님들이 꽤 있었당

 

 

한쪽 벽면이 다 유리로 되어있고

진짜 바다가 눈앞에 쫘악~!!!

우리는 인원이 많다보니

창가자리는 패스 ㅜㅜ

걍 가운데 넓은자리로 착석함

 

 

주문한 청귤에이드 나왔습니다~

청귤에이드 첨먹어봄

왤케 맛나는겨

아주 청량하고 새콤달콤 굿뜨

또먹고싶다....

 

 

 

 

 

이번엔 야외 테라스 구경

날씨도 너무 좋았고 바다도 푸르고

이 모든걸 볼수있는 곳이 있는 바다풍경카페는

정말 완벽했던 카페였음

 

 

야외테라스 이용안내문이 붙어있으니

꼭 읽어보세용

 

 

 

10월의 어느 가을날의 힐링캠프

좋은사람들과 좋은날에 좋은곳에서

함께해서 너무 감사한 날들이었음

차한잔 하며 바다를 감상할수 있는

만리포 바다풍경카페

태안여행시 꼭 한번 가보기 좋은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