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설악산 길목의 차분한 카페_와이에이티[YAT]

2018. 11. 5. 14:37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화창한 어느 가을보다도 더 가을스러운

10월 마지막주 주말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음

눈이 닿는 곳곳마다

알록달록한 단풍들이 우릴 반겨주었당

예전엔 이쁜줄 몰랐던 단풍이

나이드니 왜이리도 이쁜지...ㅋㅋ

더욱이 단풍명소인 설악산이 눈앞에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나와 친구들은 1일2카페도 가능하기에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가야한다는 카페로 안내함

 

와이에이티

YAT

 

You Are Thirsty

너는목마르다

 

그렇다

우리는 목마르다

ㅋㅋㅋㅋㅋ

 

 

설악산 가는 길목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카페위로 좀더 올라가면 있는

콘도주차장을 이용

알록달록한 단풍숲에

차분한 카페외관이 더욱 돋보임

 

 

 

 

 

오전 일찍 방문한 탓에

쌀쌀하기도하여

모두가 따뜻한 라떼로 주문함

창가 자리에 앉아 가을볕을 제대로 만끽함

 

 

 

요로케 앞마당도 있다

저기서 마셔도 참 좋았을듯

 

 

 

 

취향이 맞는 친구들과 여행한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이다

맛있는 커피와 멋있는 카페까지

함께한다면 금상첨화

이제 단풍이 거의 막바지일텐데

겨울이 되기전에

와이에이티 YAT

한번더 방문하고싶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