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용대리 캠핑장_설탕부부의 여름휴가

2020. 8. 4. 22:33방방곡곡여행

728x90
반응형

 

넘나리 오랜만의 포스팅

그동안에 쌓이고 쌓인 사진들 대방출할 계획임ㅋ 

이라고 해놓고 또 사라질지도...

 

무튼

가장최근 다녀온 캠핑!!!!!

 

여름휴가의 극성수기라는 칠말팔초에

친정가족들과 함께 강원도 인제로 캠핑다녀옴유

언제나 캠핑은 1박은 아쉽기때문에 2박으로 가려했으나

워낙 성수기라 알아보는 캠핑장마다 예약이 꽉꽉 ㅠㅠ

 

작년에도 가평으로 캠핑갔었는데 그땐 어마무시하게 비가 내리는 바람에

이번에도 비올까봐 엄마아빠가 엄청 걱정하셨는데

정~~~~맬루 운좋게도 비가안왔다

역시 남편덕분인가....

(남편 별명이 비피남,태피남ㅋ)

 

일단 인제로 출발~~~~

 

 

 

 

집에서 아침 6시반에 나와서 달리는데

날씨가 왜이리도 좋은지 ><

며칠전부터 내내 비오고 흐리다가

딱 가는날 맑으니까 기부니 아주 조코조코

 

 

 

 

강원도 인제 용대리에 있는 캠핑장

저날 해가 쨍쨍했으나 사이트 사이마다 나무들이 빽빽하게 있어서

진짜로 안덥고 시원~~

 

 

 

 

이곳 캠핑장은 2시 입소

우리가 입소시간보다 일찍가는바람에

캠핑장주인장에게 여쭈어보고 한시간정도 일찍 설치했당

전날 해당사이트에 예약자가 없어서 가능한 부분

타프 단단히 고정중인 아빠

 

 

 

 

바로앞 맞은편에는 리뮤펜션이 있다

가족이 함께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각각 별개로 운영하는거라고 하심

읭 무슨말

가족이지만 관리자가 다르다 이말인거같...ㅋㅋㅋㅋㅋ

 

 

 

 

 

이곳의 큰 장점은 

바로앞에 캠핑장(+펜션) 이용객만 들어갈수 있는 계곡이 있다는거!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깨끗하고 아주넓어서

캠핑장 이용객이 다 내려와서 놀아도 괜찮을정도ㅋㅋㅋㅋㅋ

그러나 사진처럼 우리말고 아무도 없는이유는

핵차갑

그냥 발만 담구는것 조차 쉽지않을정도로

차가운 계곡물이라는거!!!!!!

지난번에도 넘 추워서 못들어갔는데

이번엔 이악물고 들어감ㅋㅋㅋ

 

 

 

 

정말 에어컨 켜놓은것 마냥 엄청나게 공기도 시원~

이날 온도가 30도가 넘었는데

천국이 따로 없네

 

 

 

 

한바탕 물놀이하고나니 역시 뭘좀 먹어줘야겠쥬

캠핑은 먹으러 온거니까

쏘맥 말아서 한잔 쭉~~~~~

 

 

 

 

캠핑장 오기 전에 속초 들러서 떠온 오징어회로

오징어 물회 만들어서 후루룩

와....진짜 핵맛있..

지금도 침 고인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타임

엄마랑 내가 노래부르던 고등어구이를 드디어 해먹게되었쥬

완성샷이 없다는게 아쉽

속초중앙시장에서 사온 싱싱(?)한 자반고등어를

숯과 석쇠에 딱 올려주고

굽굽~~~~

근데 양면 석쇠를 이용해야 생선살이 안부서지고 잘 구울수 있겠더라는 ㅠ

 

 

 

 

 

 

 

먹다보니 어느새 해가 지고 어둑어둑해지니

캠핑을 위해 구입한 앵두전구와 볼조명이 한껏 반짝이는구나 헷

역시 캠핑은 조명빨

 

 

 

마무리로 불멍~

엄마랑 아빠는 저런걸 뭐하러해

라고 하셨다가 다같이 불멍타임을 즐겼다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일찍 퇴소준비하는데

모든짐을 차에 딱 싣고나니 비가 한방울씩 떨어지는게 아님?

증말 럭키!!!! 행벅한 캠핑하구 컴백!

 

또 가구싶네여.....

캠핑은 중독

 

캠핑장의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공

예약 및 위치는 리뮤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심될듯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