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시리얼 칠리크랩_ 나폴리도우

2020. 9. 15. 18:39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도미노피자 시리얼 칠리크랩

 

 

 

 

 

저어어엉맬루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맛보다.....♡

엄마와 나의 최애피자 도미노피자~

화요일은 방문포장이 무려 40% 할인이라고라고라

이거 안먹으면 손해아님? 

한번도 안먹어본 시리얼칠리크랩으로 초이스

인터넷으로 주문한후에 찾으러 갔다옴

 

 

 

 

짜란

이 영롱한 피자박스

ㅋㅋㅋㅋㅋ뭐랰

요즘 워낙 배달하면 한시간 기본인게

넘나리 짜증나지 않나요.....

그래서 무조건 방문포장으로 하고있는 요즘...

도미노피자가 아주 최적!

 

 

 

 

피자 조아하는 사람들은 알쥬?

갈릭디핑소스 모자르면 딥빡

그 피자꼬다리 꼭 이거 찍어먹어야 한다그여

그래서 추가로 소스와 피클도 주문ㅋㅋㅋㅋ

어랏

근데 생소한 소스봉지가 하나 더있네?

도미노 시리얼 이라고 적혀있는뎅

아 마따 이거 시리얼 칠리크랩이지

아마 위에 뿌려먹으라고 따로 주나부다

미리 뿌리면 눅눅해서 맛이 없응게?

역시 배운사람들

 

 

 

 

열자마자 엄마랑 나랑 둘다 감탄

엄마는 나보다 피자를 더 좋아하심

사이즈는 L

가격이 34900원 인데

방문포장 40% 할인받았으니까

거의 2만원 초반대로 먹는것이다

감격.....!!!

 

 

 

 

도미노피자는 도우가 여러종류인데

사실 나는 씬피자를 좋아하지만

엄마는 씬피자는 먹은것같지 않다고 하신다...

그래서 나폴리도우로 선택함

오리지날과 씬 그 사이 어디쯤이라 할수있음

 

 

 

 

먹기전 시리얼 촤락 뿌려주구~~~~

새우토핑과 칠리크랩이 알차게 올려져있음

파인애플과 감자?같은 애들도 있고

살짝 매콤달달하니

맥주가 생각나더랍니다.....

의외로 위에 뿌린 시리얼이 아작하고 고소해서

피자의 느끼한맛도 잡아주고

식감도 살려주고

꽤나 괜찮은 메뉴인것가틈

담에 먹게돼어도 또 이거 먹을거같음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