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짬뽕 고민놉! 일산동 진짜 중국집

2020. 8. 24. 17:58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가격저렴 고퀄 짬뽕 & 짜장면

 

중 국 집

 

 

 

 

 

일요일 점심엔 뭐다?

중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모르게 주말엔 짬뽕짜장이 생각난단말이지

이 중국집은 말그대로 가게이름이 "중국집"임

 

뭔가

멋있어

 

얼마나 자신있음 대놓고 우리 중국집이야!!!!

라고 하는것인지 궁금해서 먹으러감

 

 

 

 

강렬한 빨간색과 진지한 글씨체가

믿음을 준다....

 

 

 

 

처음 가본 곳이기에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짜장면과 짬뽕(밥)을 주문!

(짬뽕은 왠지 밥이 더 끌려 ><)

 

꽤나 저렴한 가격이다

요즘 짬뽕전문점 가면 기본 팔구천원은 기본이지않는가

 

 

 

 

매장 내부엔 이런게 붙어있당

나오기전 슥~ 읽어보면 좋음

 

 

 

 

짜장면이 먼저 등장!

와쓐

저게 뭐람!!!!! 계란후라이 아닌가!!!!

그것도 무려 하트모양....♥

후라이주는집 좋은집~ㅋㅋㅋㅋㅋ

짜장윤기도 좌르르

 

 

 

 

감탄하고 있는사이 짬뽕밥도 나왔네여

왕새우가 뙇 @.@

여기 뭘 좀 아는 집인듯.....

짬뽕은 고기베이스육수에

푼계란이 들어간 부드러운 짬뽕맛이다

해물아니고 고기라 국물이 깊다깊어

 

 

 

 

남편과 게눈감추듯 먹어치움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당

일산으로 이사오고 나서 짬뽕맛집을 아직 못찾아

매번 해장할곳을 찾곤했는데

지대로 찾은듯 0_0 

 

배달도 된다길래 전단카드 가져옴

일산동 이곳 중국집은 매장에서 먹거나 방문포장하면

천원이 저렴하니 포장해오는게 개이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