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만천막국수의 만천만두국 현지인 찐맛집

2020. 11. 6. 13:38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 만천막국수 만천만두국

춘천 살면서 거의 한달에 두세번씩은 먹었던
만천막국수 집의 얼큰만두국이 너무 먹고싶어
춘천으로 차박을 가게된 어느날
돌아오기전 꼭 먹고오자며
남편과 다짐을하고 ㅋㅋ
드디어 영접!!!


근데 이게왠일
건물이 하나 더 생겼따
이름하여 만천만두국!
원래는 만천막국수라는 곳에서 만두국을 팔았는데
막국수보다 만두국이 더잘나가는 바람에(?)
아예 만두국과 막국수를 분리하여 판매하시나보다
위치는 동일하여 헷갈릴일 없구염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일등으로 입장
언제나그렇듯 얼큰만두국으로 주문
(여긴 파전도 맛있음....)


핳.....드디어 나옴
원래도 만두국을 사랑하지만
여기껀 찐사랑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김가루와 후추를 팍팍넣어줌


내용물 보면 기절
저걸 어찌다먹어? 할정도로 많이주심
아...근데 우리가 넘오랜만에 가서
떡빼고 만두만 달라고 하는걸 까묵....
떡만두국이라 떡도 무진장 많이넣어주시는데
사실 떡보다 만두를 더 좋아하기에
항상 빼고 달라했엇는뎁...
그래도 맛있게 먹었쥬~


얼큰만두국에는 김치만두가 들어간다
그냥 만두국엔 흰만두가 들어가는것으로 기억함
남편과 나랑 둘다 얼큰파여서
얼큰만두국만 먹다보니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맛있음!!
춘천가면 꼭 꼭 꼭 먹고와야하는곳

만천만두국은 사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