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끼리 진한크림치즈 모찌롤 완벽디저트

2021. 3. 11. 17:42설탕부부의 리뷰

728x90
반응형



빵순이에게 편의점이란....
빵집만큼 소중한 존재....(일까?)
무튼
요즘 편의점클라쓰 어마무시하다
특히 요놈요놈!!!
건방지게 내입맛을 사로잡아버렸어!?


바로바로바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크림치즈 중에서도 끼리는 사랑🥰
다른크림치즈에 비해서 느끼함도 덜하고~


gs편의점에서 가끔 하나씩 보이면
냉큼 집어오는 너란아이😏
가격은 3천원대초반...
가격을 정확히 모르는것은...
편의점가면 요고 하나만 사본적이 없어서
기억을 잘 못함...............헷


끼리 모찌롤의 자태
폭신폭신한 빵과
알찬 크림치즈필링
한입에 하나씩 먹으면 다섯입에 끝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집는순간 행복ㅋㅋㅋ
차가우면서 크림을 머금은듯 촉촉한 빵의 촉감

그렇다 나는 알고있다
빵집에서 알바를 해본 경험으로다가
생크림케이크는 바로 갓나온 것보다
다음날 하루 숙성된 것이 가장 맛있다는 것을...
(물론 갓나온 케이크 크림은 신선함)

그런것과 같은 느낌으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도
유통기한 임박한 것이라 그런지
빵과 필링이 한몸이 된 것이다


필링은 생크림과 크림치즈의 중간느낌
너무 오일리하지않은 산뜻함
끼리 크림치즈의 풍미
어느하나 부족함이 없다
(양이 좀 부족한가...ㅋㅋ매우 주관적)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짝꿍
유명 디저트카페보다 어쩌면 더 맛이 좋을지도 모를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다른편의점도 파는지는 잘모르겠으나
gs편의점에선 여러곳에서 발견됨
한번쯤?이 아니라
두세번 먹어볼만한 편의점 디저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