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용루각2 신들의 밤 주인공보다 빛났던 한다솔과 민채은

2021. 2. 16. 18:23무비무비영화

728x90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얼어있는 영화 시장이지만 영화들은 계속해서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기대를 받는 상업영화도 있지만 오늘 소개할 영화 용루각2 신들의 밤 같은 작품도 있어요 아마 아는 사람을 찾는 게 더 어려울 영화 중에 하나죠 2편을 본 저도 1편이 나왔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으니깐요 보기 전에 2편이 볼만하면 1편까지도 보려고 했는데 결국 저는 안보는 쪽으로 결정을 했습니다ㅋㅋㅋ

 

 

 

 

혹여나 어떤 경로를 통해 영루각2 신들의 밤을 알게 된다면 생각보다 이름있는 배우들이 나오는 거에 놀랄 거에요 주연으로 나온 이필모부터 EXID 출신 배우 정화 그리고 주인공 지일주까지 최소 얼굴 정도는 보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랍더라고요 영화는 완전 처음 보는 영화인데요ㅋㅋ 제목에도 언급했지만 이름하고 얼굴 좀 알려진 주인공보다는 조연으로 한다솔부터 민채은까지 배우들 연기가 좋더라고요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라면 이해가 쉬울 거에요

 

 

 

 

영화 내내 절제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민채은, 연기력을 논할만한 연기 분량이 아니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몰입을 방해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엔딩에 보여준 모습은 각인이 확 될만한 임팩트였어요 솔직히 영화보다는 배우를 보고 싶은 마음에 영화를 찾아보고 싶더라고요 다른 작품에서도 이런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했거든요

 

 

 

아직은 배우보다는 걸그룹 EXID로 유명한 정화도 출연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지 몰랐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서 알았어요 연기가 막 어색하지는 않았는데 잘한다는 수준까지는 느낌이 안 오더라고요 그래도 가수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는 된다고 생각해요 어떤 사람들은 영화 선택을 잘못 선택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큰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영화도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았어요 무론 완성도는 떨어집니다^^;;

 

 

 

 

민채은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배우가 한다솔이에요 조연이지만 반전을 가진 역할 때문인지 기억에 남더라고요 그리고 제 생각이지만 연기도 괜찮았고요 완성도가 떨어지는 영화에서 너무 허무하게 죽어서 아쉽긴 했지만 이 정도 퀄리티의 영화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은 최대한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사이비 교주 역할은 맡은 이필모가 나왔어요 영화 스토리상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역할에 몰입이 안 되더라고요 평소 보여준 모습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어울리지 않았어요 경험으로 보면 누구와도 비교되지 않는 수준인데 결과물은 좋지 않았네요 연기 변신으로 본다면 실패에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영화가 너무 많은 이야기를 담으려고 하다 보니 급하게 전개가 되고 당연히 완성도는 떨어져서 보는 사람들 눈에는 수준 이하로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진짜 큰 기대 안 하고 보면 딴짓하면서 보기에 괜찮은 용루각2 신들의 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