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우리가족 맛집, 수영 감자탕에서 해장했습니다

2018. 8. 6. 19:00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양구 우리가족 맛집, 수영 감자탕에서 해장했습니다

 

 

다들 가족들끼리 잘 가는 맛집 하나씩은 있으시죠?
부모님이 계시는 양구에 저희 가족들이 잘 가는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수영 감자탕이라는 곳인데 뼈다귀 해장국을 잘하는 곳이죠
전날의 과음과 새벽부터 일했던 터라 해장이 필요했던 상황이었습니다
어린 조카들까지도 좋아하는 수영 감자탕입니다^^

 

 

그동안 오면서 한 번도 못 봤던 멘트가 이제야 보였습니다
간판 위에 있는 온 가족의 행복한 외식공간이라는 멘트였는데요,
저희 가족에게 딱 맞는 말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아직은 온전한 뼈다귀 해장국을 못 먹는 조카들을 위해서
2개는 맵지 않게 주문을 했습니다
누나랑 어머니 말에 따르면 이렇게 먹는 것도 맛있다고 하네요
조카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먹었는데 너무 맛나게 먹었대요ㅎㅎ
수영 감자탕을 아는 분들은 참고해서 먹어보세요!

 

 

뼈다귀 해장국과는 떨어질 수 없는 깍두기!
그리고 저의 숙취를 풀어줄 썰어놓은 청양 고추까지 준비 완료!

 

 

군침 나는 비주얼을 보여주면서 제 앞에 온 뼈다귀 해장국!
이미 그 맛을 알기 때문에 사진은 정확히 한 장만 찍었습니다ㅋㅋ
새벽 6시부터 약 4시간 정도 노동 후에 먹는 해장국의 맛을 아시나요?
이건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개 꿀맛입니다^^

 

 

제가 먹었던 뼈다귀 해장국의 느낌을 아주 잠시 느껴보세요♬

 

 

해장국에 청양 고추를 이 정도는 넣어줘야 숙취가 풀리겠죠?
배가 엄청 고픈긴했나봐요, 정확히 딱 한 장 찍은 사진이 흔들렸습니다ㅠ

 

 

해장국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크다는 걸 보여드리기 위해서
정확히 딱 한 장 찍은 사진이 이따위로 나왔습니다
나름 최신 기종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진이 이렇게 나오는 걸 보면
아마도 제 기술이 거지 같은가 봅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를 전부 골라서 먹었다면 이제는 밥을 넣어야겠죠?

 

 

평소에 고기를 전부 먹던지, 밥을 먹던지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하는데
이날은 밥까지 모두 말아서 깨끗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노동 후 먹는 해장국이란 꿀맛의 정점이 아닐까요?ㅎㅎ

 

 

★팩트 체크★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양구 맛집이라서 주관적일 수도 있겠지만
맛에 대한 평가는 항상 제 기준에서 하고 있다 보니 여기도 그렇게 생각해주세요
제가 먹었던 감자탕 혹은 뼈다귀 해장국 중에서 가장 맛있던 곳은 아니었지만
친절한 사장님과 기본적으로 맛은 있기 때문에
굳이 여기 해장국을 먹겠다고 양구까지 가는 건 아니고
혹시 양구에 살고 있는데 모르고 계셨다면 한 번쯤은 가보셔도 될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