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온의동카페 따뜻한공간_레미니센스

2018. 12. 4. 16:18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언젠가 깜깜한 저녁에

차타고 가다가 가게안 조명이 너무나 이뻐서

저긴 꼭 가봐야지 했던곳임

(사실 카페인지 뭐인지도 모르고ㅋㅋ)

 

요즘나란사람

평일이 쉬는날이다보니

오히려 좋을때도 많다

일단 어딜가도 한가하다는거?

병원 은행 문안닫는거?

ㅋㅋㅋㅋ

(좋은쪽으로 생각하자 주륵...)

뭐 무튼 한가한날엔

카페방문필수니께 드뎌가봄

 

 

온의동에 위치한 춘천카페

 

레미니센스

 

 

최근에 생긴 카페인듯

엄청 깔끔깨끗 그리고 따뜻한느낌

공간배치 넓직~ 베리굿

 

 

요즘 사랑에빠진 휘낭시에♥

 

 

당케당케~!!

당근케이크도 요로코롬 있었으나

카페에 머물수 있는시간이

별로없었으므로

커피만 마시는걸로 ㅜㅜ

 

 

 

 

원목의자와 조명이 넘나 이쁜것

따뜻함이 배가 되는듯

 

 

낙엽이 깔린 가을풍경과

찰떡인 카페인테리어

 

 

 

요거요거 낙엽과 넘나 잘어울리는것

 

 

볼일을 보러 가야했기에

테이크아웃!

어라 담겨진 플라스틱 뚜껑이 넘신기했음

처음본다 이런거

(촌티 팍팍)

본 테이크아웃 용기중에 젤 튼튼했음

 

 

요 당근케이크는

카페방문한 날 이후에

엄마아빠 결혼기념일이 다가왔는데

어떤 케익을 사갈까 하던중

레미니센스 당근케이크가 떠오름

홀케이크도 가능한지 문의해보니

다행이도 된다고하심

(적어도 3일전에 미리 예약필수)

그리하야 받게된 당케임

생크림도 버터크림도 아닌

무려 크림치즈가 발라져있는!!!

먹으면서 감탄 ㅜㅜ

엄마아빠 드시라고 가져갔다가

내가 반은 먹은듯 ㅋㅋㅋ

다음엔 휘낭시에를 꼭 먹어볼테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