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거두리 인생마카롱 디저트카페 _ 블리블리

2018. 12. 27. 14:21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결혼하고 첫 크리스마스다

요즘은 왠지 그 성탄절 특유의 분위기가 사라진거 같아 좀 아쉽...

남편과 특별한 계획은 없던터라

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카페투어를 하는것으로 만족하기로ㅋ

결혼하고 남편에게 참으로 고마운건

내가 하자는거 가자는거 다 오케이 해주는거

(갑자기 사랑고백ㅋ 스릉흔드♥)

카페 가기전 세차장갔는데

와우

세차하는사람 다몰렸는지 줄서있더라는

실내세차장은 포기하고

걍 일반 셀프세차장에서 손꾸락 얼어가며

열심히 세차완료

(바닥이 얼어서 열번은 넘어질뻔)

진빠지고 당떨어졌으니

나를 얼른 카페로 데려가라 남편아!!!

 

그리하야 도착한

춘천 거두리에 위치한

 

블리블리

 

오잉 블리블리... ?

임블리화장품인줄

ㅋㅋㅋㅋㅋ

뭐 일단 들어가보쟝

 

 

여긴 카페안에 들어가서 더 안쪽에 위치한 실외자리인데

추워서 못나감

실내 사진이없어서 안타깝...

자리가 딱한자리 남아있었다

역시 크리스마스라 사람들이 넘쳐남

 

 

쇼케이스엔 마카롱이 이렇게 잔뜩

넘나 화려한것

역시 겨울엔 딸기지

너도나도 딸기를 품고있따

 

 

 

나는 카페라떼

오빠는 아.아

 

 

 

그리고 하이라이트 마카롱 등장

예쁜 접시에 담아서 주셨따

왕딸기초코우유와 말차누텔라

각각 3300원씩

 

 

아.......이거 말차누텔라

인생마카롱으로 등극함

평소에 마카롱 즐겨먹지 않던 1인임

근데 이건 한입베어물자마자....

뭐지이거 말차크림의 씁쓸함과 누텔라의 캐단맛이

한데 어우러져 엄청난 맛을 내고 있는게 아닌가

0_0

(심지어 집에갈때 포장해옴ㅋㅋ)

 

 

왕딸기초코우유

요고요고 얘도 쫀맛

딸기 진짜 왕딸기ㅋㅋㅋ 크다

싱싱하고 새콤달콤하니

마카롱이랑 겁나 잘어울림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더 환상일

블리블리 마카롱

진짜 오빠랑 감탄하다가 순식간에 해치웠당 ㅜㅜ

오죽 아쉬웠으면 더 사갔을까

마카롱의 가격이 살짝 사악하지만

요즘 그정도 아닌데가 또 어딧으랴

일단 맛있으니까 용서됨ㅋ

수요일이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여 방문하면 될거가틈

 

말차누텔라 계속 만들어주세요 사장니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