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카페 안동여행 _ 396커피컴퍼니

2019. 2. 27. 16:33차한잔의행보카페

728x90
반응형

일을 잠깐 쉬는동안

지금아니면 언제 여행가나싶어서

남편과 훌쩍떠난 국내여행

심지어 둘다 처음가본다는 안동

여행가면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중 하나가

카페

ㅋㅋㅋㅋㅋㅋ

일정에 카페없으면 서운함

맘에안들면 아이짱남

다행이도 굉장히 맘에드는 카페 발견해서

아이신남 :D

 

396 커피 컴퍼니

 

 

 

 

주차장 널널하고 평일이라 널널했음

 

 

 

 

 

카페 가기 직전에 밥을 먹고 온터라

빵은 슬프지만 패스....

종류가 대땅많다 맛있는 것들이 잔뜩

하지만 오빠의 눈초리에 못이겨

커피만 주문햇다 남편아

 

 

 

 

 

아메리카노와 플랫화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어놓은거 보니 웃기넹

마시는건 뒷전이고

이쁘게 찍고싶다며 요리조리 찍었던

내모습을 상상하니 괜히창피스럽

ㅋㅋㅋㅋㅋㅋ

이쁘기도하고 맛도좋음~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좀짱났지만

(날씨에따라 기분달라짐)

좋은카페에서 맛난커피 마시고나니

기분풀림 ㅋㅋㅋ

안동여행한다면 396커피컴퍼니 카페에서

여행의 지친 몸과마음을 힐링하기 딱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