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부속맛집 찾았다, 맘보갈매기 탄현본점

2020. 11. 27. 11:12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일산으로 이사오고 가장 놀랐던건 집앞에 형성된 가게들이에요 처음에는 길을 몰라 이정도까지 활발하게 되어있는지 몰랐는데 천천히 돌아보니 맛집들도 많아 보이고 가보고싶은 가게들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어차피 평생 살곳이니 천천히 둘러보자는 생각으로 차례대로 도장깨기 하던중에 와이프 친구부부가 동네로 놀러왔고 이때다싶어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맘보갈매기 탄현본점에 갔어요~





인생 부족맛집, 맘보갈매기 탄현본점

☎ 031-924-9249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31

영업시간 새박2시까지





맘보갈매기 탄현본점은 부속을 전문으로 팔고 있는 가게에요 생전 처음들어보는 부족들의 이름을 구경할 수 있는곳이죠ㅋㅋㅋ 아구살, 뒷목살, 오소리감투, 유통 등등...아는거라곤 갈매기살과 막창 그리고 껍데기뿐, 부속들이 궁금하거나 자신한테 잘맞는걸 찾고 싶다면 한번쯤은 부속모듬을 주문해서 가장 입맛에 맞는걸 찾아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뒷목살이 잘맞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고기가 나오기전 선지해장국이 나오는데 먹어보고 딱 알았어요 여기는 맛집이라는걸ㅋㅋ 서비스로 나오는 반찬의 맛이 이정도라면 메인 메뉴는 볼것도 없을테니깐요 밥이 있었다면 한공기 그냥 뚝딱할만한 맛이었어요 요즘 같이 추워지는 날씨에 더욱 잘맞는 요리가 아닐까 싶어요





부속 고기를 굽는 동시에 옆에서 파가 들어간 소스를 같이 끓여주는데 나중에 고기랑 먹으면 말이 필요없는 맛이에요 제 입맛이지만 맛을 숫자로 표현한다면 최상위 숫자를 주고 싶은 맛이었어요 평소 부속고기를 먹을만한 기회가 많지 않겠지만 한번 빠지면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할거에요 제가 그랬으니깐요ㅋㅋ 일산, 특히 탄현역 근처에 살고 있는분들이라면 한번은 꼭 가보라고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