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강대후문 피맥이 먹고 싶을땐 브릭스피자

2020. 11. 30. 12:10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젊은이들이 많이 모인다는 몇군데 중

언제나 북적이는 강대후문에 자리한 브릭스피자를 소개합니당

(추억팔이 ㅋㅋ)

 

워낙 춘천에 맛집들이 넘쳐나다 보니

타지로 이사와서도 맛있게 먹었던 메뉴들이

자꾸만 눈앞에 아른거리네여.....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미친 피자(+맛보장)

바로 브릭스피자 !

 

 

 

 

 

가게내부 크지않고 오밀조밀 있구요

몇달전에 가본거라

현재는 어떻게 바뀌었을지는 확인안됨...ㅠ

곳곳에 여긴 브릭스피자랍니다!! 하고 외치는듯

ㅋㅋㅋㅋㅋ

 

일단 사이즈는 두가지 사이즈가있는데

큰건 진짜 커요

몇인치였더라....거의 코스트코 피자? (보단작지만 ㅋ)

정확친않으나 암튼 그정도로 큰 늬낌

 

 

 

 

둘이갔으니 작은거루 ( 작은것도 작지않음 ㅋㅋ)

반반메뉴선택도 가능~

브릭스의 시그니처피자인 브릭스피자와

달콤한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들어간 하와이안피자

 

 

 

 

이곳 춘천 브릭스피자는 시그니처피자가

진짜 겁나게 매운 피자임

콕콕 박혀있는 노오란 고추가 진짜 핵심인듯

전혀 안매워 보이지만 으면 불나요ㅋㅋㅋ

그래도 먹는이유는?

피자와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기 때문이쥬~

피자는 먹다보면 느끼한데 

그 느끼함을 잡아주다 못해 날려버리는 맛이랄까...

 

 

 

 

무조건 맥주와함께 먹어줘야 제대로겠쥬

가끔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고, 선물도 하고

자주 찾게되는 피자맛집임!!

페퍼로니와 맥앤치즈도 넘나리 맛있음ㅠ_ㅠ

 

 

 

춘천 가게되면 꼭 다시찾을 피자맛집

브릭스피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