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동수리막국수,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2018. 8. 12. 13:17먹는게남는거맛집

728x90
반응형
양구 동수리막국수,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많은 분들이 막국수 하면 자동적으로 춘천을 떠오르실 텐데요,
물론 춘천도 맛있지만 저는 양구 막국수가 더 맛있고 좋습니다
양구에도 유명한 곳이 많지만 저를 포함해서 가족들이 좋아하는 양구 동수리 막국수!
아직 먹어본 적이 없는 와이프를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시원한 막국수가 최고 아니겠어요?

 

 

대부분 왼쪽 건물에서 먹지만 자리가 없으면 오른쪽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가 좋겠죠?

 

 

분명 밖에는 차나 손님들이 없었는데 안에는 거의 전쟁터였습니다
저희가 앉을 자리가 없어서 사장님이 급하게 자리 하나를 치워주시면서
방금 전까지 단체 손님이 있었다고 하시네요ㅎㅎ
점심시간 지나서 온 게 신의 한 수였습니다!

 

 

콩국수도 팔고 있지만 여기는 무조건 막국수입니다!
감자옹심이도 먹고 싶었지만 막국수 2개만 주문했습니다

 

 

막국수랑 너무 잘 어울렸던 백김치는 사랑입니다♥

 

 

크 무더운 날씨는 한방에 날려줄 막국수의 등장!
갖다 주시면서 무심한 듯 말씀하신 사장님의 한 마디,
"에고 그냥 삶다 보니 양이 엄청 많네, 맛있게 먹어요~"
혹시 가셨는데 제 것보다 양이 적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막국수를 잘 비빌 수 있을 정도의 육수만 넣습니다
육수를 많이 넣어서 먹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비빔국수 수준으로 먹습니다
제 생각에 이게 막국수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팩트 체크★
춘천과 양구에 있는 막국수집은 거의 다 가봤는데
제 입맛 취향에 가장 잘 맞는 막국수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솔직히 저는 막국수 맛집을 가서 먹어봐도 맛있다는 생각을 못 했는데
여기는 최소한 저한테는 잘 맞는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아마도 저한테는 이런 느낌이 맛있다는 느낌이겠죠?
양구 동수리 막국수가서 무더운 날씨 날려버릴 막국수 한 그릇하세요~

 

 

728x90
반응형